티젠소프트, 우리은행 차세대 포탈 시스템 동영상 스트리밍 솔루션 구축

뉴스 제공
티젠소프트
2016-06-02 14:41
서울--(뉴스와이어)--동영상 솔루션 및 메시지 전송 솔루션 전문기업인 (주)티젠소프트(대표 고훈호)가 우리은행 차세대 포탈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에 동영상 서비스 솔루션(TG 1st Movie)을 납품 및 구축했다고 밝혔다.

티젠소프트는 ‘우리나라의 자부심과 금융강국을 향한 내일!’ 우리은행 차세대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중 내부 포탈시스템 구축에 참여하여 성공적으로 수행하였다.

또한 금번 차세대 시스템에 업그레이드 및 신규로 구축되는 모든 시스템과 연동되어 활용되도록 구성 하였다. 이기종 시스템과 다양한 서비스 환경의 수용, 분산처리 기술을 통한 안정적인 서비스 담보, 다국어 지원을 통한 글로벌서비스 대응이라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한다.

티젠소프트는 단순한 텍스트와 이미지의 공유에 동영상이라는 미디어를 추가하여 전사적인 차원의 동영상 지식 공유를 통해 기업의 핵심지식 창출, 개별 직원 또는 부서 단위의 업무능력 향상, 전사적인 영상자료의 보존 및 발굴, 내부직원 만족도 향상 등의 효과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글로벌 금융기관으로 거듭나는 데 일익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우리은행에 도입된 티젠소프트의 동영상 스트리밍 솔루션 ‘TG 1st Movie’은 누구나 손쉽게 한번의 동영상 업로드를 통해 웹, 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가 가능한 솔루션으로 동영상·오디오 인코딩 기능, 다양한 기능의 동영상 플레이어 지원, 자체 스트리밍 지원 및 웹 기반의 동영상관리 기능 등을 제공하고 있다.

티젠소프트는 최근 삼성전자 MOSAIC 동영상 플랫폼 개선 프로젝트 구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짓고 서비스를 오픈한 데 이어, 우리은행 구축 또한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여 기술력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서비스 구축 부분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다.

티젠소프트의 동영상 스트리밍 솔루션 ‘TG 1st Movie’는 우리은행에 외에 삼성전자, 미래창조과학부, 광주광역시, 울산광역시, 통일부, 한국노인인력개발원, 국립한글박물관 등 다수의 기관에 추가로 납품되어 사용자들에게 정보와 지식을 공유하고, 사이트 이용자의 멀티미디어콘텐츠 등록을 통한 고객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소통의 공간을 제공해 주고 있다.

티젠소프트는 동영상 패턴을 분석하여 유사한 동영상을 자동으로 검색해 주는 알고리즘을 개발 중에 있으며,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 AR(Augmented Reality) 증강 현실 분야의 응용 서비스도 관련 업체들과 구체적인 협력 중이라고 밝혔다.

티젠소프트 개요

㈜티젠소프트는 공공기관 및 기업의 (민원)업무프로세스 온라인화 및 온라인 홍보시스템 구축, 통합메시징(UMS)시스템 구축, 동영상시스템 구축, 모바일푸쉬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전문 개발 회사이다. ㈜티젠소프트는 SNS기반의 뉴스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사용자 중심의 뉴스통합허브시스템 이뉴스토픽, 멀티디바이스 지원을 위한 반응형 웹진, 다양한 플랫폼의 스마트 단말기 등에 Push Notification의 메시지를 단일 방식으로 통합하여 제공하는 Mobile Push Service를 개발 공급하고 있다. ㈜티젠소프트는 메시징과 컨텐츠 관리, 고객관리/민원프로세스 개선, 모바일 개발 분야의 업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의 다양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하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tigensoft.co.kr

연락처

티젠소프트
기획마케팅팀
최은영 대리
02-2051-98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