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 휴거스, IBC 컨퍼런스 기조연설서 강연

뉴스 제공
IBC
2016-06-02 14:5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릭 휴거스(Erik Huggers) 베보(Vevo)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가 9월 10일(토) ‘IBC2016 컨퍼런스’에서 기조연설에 나선다고 IBC가 오늘 발표했다.

미국과 유럽에서 오랜 기간 TV 및 기술 혁신 분야의 리더로 추앙 받아 온 휴거스는 베보를 총괄하고 있으며 기술, 프로그래밍과 브랜딩, 영업 및 사업 개발에 걸쳐 회사의 전 세계 입지에 재시동을 걸고 성장 전략을 추진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세계적인 프리미엄 뮤직 비디오 및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전 세계에서 월 170억 건의 조회 건수를 자랑하는 베보는 ‘IBC2016 컨퍼런스’에 또 다른 흥미 요소를 더한다. 휴거스는 차세대 사용자 경험과 기술을 통한 혁신적인 콘텐츠 전송과 미디어 서비스로 유명하다.

휴거스는 2016년 9월10일(토) 기조연설에서 온라인 세대가 음악을 듣고 보는 방식과 음악이 스트리밍 미디어의 성장을 촉진하는 막강한 촉매를 제공하고 있는 현상에 대한 조사 결과를 소개할 예정이다. 음악은 유튜브 조회에서 가장 많은 건수를 차지하는 동인이며 이 중 상당수는 베보 동영상이다. 베보는 과감한 성장 전략을 수립했다. 여기에는 IOS, 애플TV(Apple TV), 안드로이드(Android) 및 웹 전용 앱 소유 및 운영, 브랜드 콘텐츠와 스크립트/무스크립트 단편 오리지널, 소셜 기능 및 구독 제공을 비롯한 비디오 프로그래밍 계획이 포함돼 있다.

‘디지털 시대의 변화: 미디어/엔터테인먼트의 리더십, 전략, 크리에이티비티’(Transformation in the Digital Era: Leadership, strategy and creativity in media and entertainment)라는 제목의 이번 행사에는 300명 이상의 고위 임원이 연사로 나서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기술 분야 핵심 이슈에 대한 통찰을 공유할 예정이다.

에릭 휴거스(Erik Huggers) 소개

에릭 휴거스(Erik Huggers)는 앞서 버라이존 커뮤니케이션(Verizon Communications Inc.) 수석 부사장, 인텔(Intel) 미디어 부문 사장을 지냈다. 인텔 재직 시절 그는 온큐(OnCue) 시스템 개발에 기여했다. 온큐는 이후 버라이존에 인수됐다. 인텔에 앞서 그는 BBC의 ‘미래 미디어/기술’(Future Media & Technology) 사업부를 총괄하는 선임이사로 일했다. 당시 그는 최초의 프리미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인 BBC 아이플레이어(BBC iPlayer)를 출시했다. 휴거스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Corp.)와 엔데몰 엔터테인먼트(Endemol Entertainment)에서도 고위직을 역임했다.

IBC 개요

IBC박람회는 전 세계 연예 및 뉴스 콘텐츠의 창작, 관리 및 제공 사업에 종사하는 전문인들을 대상으로 매년 열리는 최고의 국제행사이다. 매년 170여 개국에서 5만 5000명 이상이 참가하는 IBC박람회는 동료 전문가들이 평가하는 권위 있는 컨퍼런스와 1600개 이상의 첨단 전자 미디어 기술 제공업체들의 기술, 제품 전시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교가 안될 만큼 많은 네트워크 형성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IBC2016 일정

컨퍼런스: 2016년 9월 8~12일
전시: 2016년 9월 9~13일

자세한 정보는 ibc.org 에서 볼 수 있다.

IBC 컨퍼런스 - ibc.org/conference

IBC 전시 - ibc.org/discovermore

IBC 콘텐트 에브리웨어 - ibcCE.org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60100582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bc.org

연락처

IBC
버블 앤 스퀴크(Bubble & Squeak)
새디 그룸(Sadie Groom)
0771 542 2414
Sadie.groom@bubblesqueak.ag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