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임화장품, 국내 첫 커플 화장품 ‘청춘예찬’ 판매 시작

카임화장품 남녀 세트 신제품 개발

스킨+에센스=스켄스, 크림+로션=크로션

천연한방 성분 포함…미백‧주름개선

뉴스 제공
카임화장품
2016-06-03 07:00
경기--(뉴스와이어)--남성용, 여성용이 한 세트인 기능성 커플 화장품이 개발되었다.

천연화장품 전문기업 ㈜카임화장품(대표 김연홍)은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줄여 남녀 모두 편하게 두루 쓸 수 있는 세트 천연 화장품 ‘청춘예찬’ 판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첫 선을 보인 ‘청춘예찬’은 스킨 화장품의 청량감과 에센스 화장품의 영양 공급 기능을 하나로 합친 액체 타입 제품으로 피부를 밝고 깨끗하게 해주면서 주름을 없애주는 천연기능성 화장품이다.

‘청춘예찬’은 남성용 ‘청춘예찬 스켄스’와 여성용 ‘청춘예찬 크로션’이 한 세트로 되어있다. ‘청춘예찬 스켄스’는 피부도 경쟁력인 시대에 잦은 음주, 흡연으로 피부가 나빠지기 쉬운 남성을 위한 남성용 화장품이다. 쓰기가 편하면서도 피지 조절, 트러블 방지, 영양공급 등 여러 효과를 볼 수 있어 벌써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청춘예찬 크로션’은 기능성 보습 수분 케어 화장품으로 여성피부에 영양이 고루 스며들어 미백효과는 물론 주름까지 없애준다.

‘청춘예찬’은 포장 용기만 달리해 ‘커플’ 용어를 붙인 기존의 다른 커플화장품들과 달리 하나의 제품으로 남녀 모두 쓸 수 있도록 되어 있는 게 특징이다. 카임화장품만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천연한방 발효화장품으로 이성을 끌어들이는 은은한 페르몬류의 향기가 나 이채롭다.

청춘예천 연구개발진은 화장품을 발랐을 때 풍기는 좋은 냄새가 이성 간의 친밀감을 더욱 높여준다고 밝혔다.

‘청춘예찬’ 제품을 쓸 땐 이런 제품특징을 잘 살리는 게 좋다. 남성은 스켄스를 먼저 바른 뒤 크로션을 쓰고 여성은 남성과 반대로 크로션→스켄스 순으로 바르면 미백+주름+보습효과를 최대로 높일 수 있다.

특히 無파라벤, 無실리콘 오일, 無인공색소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거쳐 아무리 발라도 피부 자극이 없고 부드럽다.

이는 ▲피부진정작용 효능이 있는 눈꽃, 동충하초, 눈연꽃 발효액에서 뽑아낸 성분 ▲천연비타민으로 알려진 효모·산자나무열매 발효여과물 등의 성분 ▲홍삼, 가시오가피, 검정콩, 마치현 추출물 등의 자연성분이 들어있어 민감한 피부를 차분하게 가라앉혀주고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결로 가꿔주기 때문이다.

한편 카임화장품은 남녀커플화장품 ‘청춘예찬’의 시판을 기념하는 ‘1+1 특별행사’를 5,000명에 한해 벌이고 있다. 한 세트를 사면 같은 값에 하나를 더 받을 수 있다. 값은 세트당 7만8000원이다.

카임화장품은 올 하반기 중국, 미국 등 해외에도 수출하기로 하고 현지바이어와 협상 중이다.

카임화장품 개요

카임화장품은 ‘알려주고 싶지 않은 화장품’이다. 카임화장품은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세계 최고수준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각 대학 및 피부과전문의 등과 산학협력시스템을, 해외로는 미국, 프랑스, 영국, 일본 등과 글로벌 R&D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카임화장품은 한국식품의약청(KFDA) 및 미국화장품협회(CTFA)에 등록되어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스테로이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장기간 사용하여도 피부에 부작용이 없고 피부 자극이 최소화하도록 하였다. 또한 피부에 안전하게 효능 실현이 최적화 되도록 자연과 생물체에서 유래된 원료만을 엄선하여 사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ime.co.kr

연락처

(주)카임화장품
김연홍 대표이사
070-4616-74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