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플래그샵 상봉점, 오픈 기념 단독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한샘 코스피 009240
2016-06-03 09:06
서울--(뉴스와이어)--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강북 최대 홈 인테리어 전문매장 한샘플래그샵 상봉점 오픈을 기념해 6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구관, 소파 등 인기 품목 특가 판매 및 사은품 증정

한샘플래그샵 상봉점 가구관에서 100만원 이상 소파를 구매하면 소파테이블, 무빙테이블 중 1가지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인기가구인 ‘칼리아 301 소파 3인용 제품’을 71만9천원에 ‘폴린 화장대’를 29만원에 판매하는 등 할인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칼리아소파 구매 시 생활용품 및 패브릭 교환권 또는 일렉트로룩스 주방가전 증정, 침대 매트리스 패키지 구매 시 최대 100만원 할인 혜택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생활용품관, 한샘 베스트 생활용품 1천원 균일가 및 할인 행사

생활용품관에서는 매주 월, 수, 금요일에 베스트 생활용품을 선별해 1천원에 판매하는 균일가 이벤트를 6월 13일부터 2주 동안 진행하고, 한샘 MD가 추천하는 인기 생활용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휘슬러 비타빗 프리미엄 압력솥 세트’, ‘실리트 실라간 냄비 4종 세트’는 각각 55%, 70%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며, ‘EVA 파스텔 욕실화’, ‘실리쿡 사각 실속 보관 용기 9종 세트’ 등을 1만원 내로 선보인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양면 시트도마 3P 세트’, ‘마이보틀 물병 1P’ 또는 ‘올리브 나무 뒤집개’ 중 1가지를 증정하고, 10만 이상 구매 시에는 ‘코멕스 런치메이트 3단 도시락’을 제공하는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키친앤바스관, 견적 상담만 해도 생활용품 1만원권 증정

키친앤바스관에서는 부엌 견적 상담을 받은 모든 고객에게 한샘 생활용품 1만원권을 증정하며, 응모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120만원 상당의 독일 명품 그룬딕 쿡탑도 증정한다. 부엌뿐만 아니라 욕실, 수납 품목 등 키친앤바스관에서 두 품목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샘인테리어닷컴과 한샘키친닷컴,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샘플래그샵 상봉점 관계자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많은 분들께 혜택을 제공하고자 품목별, 금액대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강북 최대 홈인테리어 유통매장으로써 고객들이 원하는 공간을 패키지로 전시하고,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보다 빠르고 편리한 쇼핑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샘인테리어닷컴: http://interior.hanssem.com
한샘키친닷컴: http://kitchen.hanssem.com

웹사이트: http://www.hanssem.com

연락처

한샘
홍보팀
하귀영
02-6908-34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