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전문가용 모델링 마스크 3종 출시

레이저 시술이나 피부과 관리 후 자극 받은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마스크

전국 유명 피부과와 피부 관리실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문가용 모델링 마스크

점성 섬유질 알긴산과 미네랄이 풍부한 규조토 함유로 노폐물 제거와 보습기능 탁월

뉴스 제공
씨엠에스랩
2016-06-03 09:44
서울--(뉴스와이어)--메디컬 뷰티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가 전문가용 모델링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아쿠아 쿨링 모델링 마스크’, ‘멀티 브라이트닝 모델링 마스크’, ‘에이.씨. 퓨리파잉 모델링 마스크’로 자극이 적어 레이저 시술이나 피부과 관리 후 자극 받은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해조류에서 추출한 점성 섬유질 알긴산(Alginate)과 미네랄이 풍부한 규조토가 함유되어 노폐물을 제거와 보습기능이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아쿠아 쿨링 모델링 마스크는 레이저 시술 및 피부 처치 후 붉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제품이다. 페퍼민트 추출물이 함유되어 붉어진 피부를 차갑게 식혀주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인 알기네이트 복합 성분이 함유되어 거칠어진 피부결 정리에도 도움을 준다.

멀티 브라이트닝 모델링 마스크는 불규칙한 피부톤을 환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미백 마스크다. 브라이트닝 효과에 탁월한 비타민 C와 키위 추출물이 함유되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색소 침착을 예방해준다. 피부에 수분과 영양 공급을 통해 피부 밸런스를 조절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에이.씨. 퓨리파잉 모델링 마스크는 피지분비가 과다한 피부나 트러블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티트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트러블을 진정시키고 마치현 추출물이 과잉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트러블 및 지성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회복시켜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셀퓨전씨 모델링 마스크는 전국 유명 피부과나 피부관리실에서 체험해볼 수 있으며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셀퓨전씨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씨엠에스랩 개요

씨엠에스랩(CMS LAB)은 병의원 채널 기반의 메디컬 뷰티 노하우와 끊임없는 신뢰와 혁신, 기술력 기반의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를 국내외에 제공하는 메디컬 뷰티 전문 회사다.현재 국내 4,000여 병의원 및 유럽, 미주, 아시아, 남미 등 전세계 42개국에 진출해있습니다. 대표 브랜드로는 셀퓨전씨(Cell Fusion C)와 리페라(REPAIRA), 스위스킨(suiskin)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lab.co.kr

연락처

씨엠에스랩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