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에, 모바일·인터넷 게임 캠페인 통해 우승자에 특별한 여행 제공 이벤트 실시

낭만의 도시 파리에서 페리에의 상쾌함을 맛보다

‘특별함을 마셔라 페리에를 마셔라’ 테마로 진행

모바일과 인터넷 게임 캠페인을 통하여 우승자를 파리로 초대

뉴스 제공
페리에
2016-06-07 09:05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 프리미엄 천연탄산수 페리에가 2016년 여름 ‘특별함을 마셔라 페리에를 마셔라(Drink Extraordinaire, Drink Perrier)’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모바일과 인터넷 게임 캠페인을 통해 우승자를 파리로 초대하여 24시간 동안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여행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캠페인은 페리에가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국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한국에서는 6월 1일부터 시작으로 7월 5일까지 5주 동안 진행된다.

당첨자와 동반 1인은 파리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파리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 에펠타워 방문, 퐁피두센터 프라이빗 투어, 테니스코트에서의 점심, 센느강에서의 크루즈, 루프탑의 칵테일 및 프랑스식 저녁 코스 등이 경품에 포함된다.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본 공모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페리에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하거나 백화점, 올리브영 등에 유통되고 있는 페리에를 구매한 후 넥택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여 게임 사이트로 접속이 가능하다.

◇프랑스에서 온 자연의 결정체, 페리에

프랑스 천연 탄산수 페리에는 탄산수가 오랜 기간 화산암 사이로 통과하기에 탄산화가 자연스럽게 이루어진다. 따라서 탄산이 매우 풍부하고 미네랄 성분이 탁월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으며 매년 전 세계 140여개국에서 10억병 이상이 판매되어 생수로는 유일하게 기네스북에 오를 정도로 전세계 탄산수 시장 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다.

◇국내 탄산수의 원조, 페리에

한국에서는 페리에 공식 수입원인 ㈜CUC가 1992년 최초로 수입한 이후 무향의 플레인과 레몬, 라임, 자몽 등 4가지 맛을 병(Glass Bottle)과 페트(Plastic Bottle), 캔(Can)의 형태로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의 꾸준한 문화 마케팅을 통해 페리에를 국내 탄산수 시장의 ‘원조’ 및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해 한국을 글로벌 탑 10안에 드는 큰 시장으로 성장시켰다.

연락처

페리에 공식 수입원 (주)CUC
마케팅&PR
김명희 대리
02-755-4307
이메일 보내기

소은미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