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오피스, 웹·모바일 메신저 이모티콘 출시

다양한 테마 이모티콘으로 기업 내 자유로운 소통 환경 구현 기대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16-06-08 08:00
서울--(뉴스와이어)--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의 자사 솔루션인 그룹웨어 ‘다우오피스’가 그룹웨어 내 신규 이모티콘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이모티콘 서비스는 3월에 선보인 3가지 종류에 이어 다양한 고객사의 의견을 반영했다.

다우기술은 본 서비스가 직장 내에서도 자유로운 감정표현 및 직접적인 의사를 전달하는 데 익숙한 현대 직장인들의 니즈를 반영했으며, 개인적으로 편리하게 사용하는 각종 모바일 메신저의 사용성을 기업 내 솔루션에도 적용시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고 밝혔다.

이번 다우오피스 이모티콘은 다우키움 그룹 계열사인 이매진스(Imazins)와 공동으로 제작되었다. 주요 캐릭터는 다우기술 O2O 서비스인 ‘배달365’의 캐릭터를 기본으로 제작되었으며, 특히 오피스테마, 감정테마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로 고객들의 PC웹 및 모바일 사용도를 높일 전망이다.

다우기술의 다우오피스 사업 총괄을 맡고 있는 어진선 상무는 “소통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공감”이라 밝히며 “이러한 공감대 형성에 있어 간편하고 재미있는 다양한 이모티콘은 가장 적절한 매개체”라 말했다. 이어 “다우오피스를 통한 기업 내 자유로운 소통환경 구현으로 동료 간 끈끈한 협업이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다우오피스는 이 외에도 움직이는 이모티콘 개발 및 적용 등 향후에도 재미와 공감요소를 가미한 기능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우오피스 이모티콘은 다우오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 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 드리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다우오피스 홈페이지: http://www.daouoffice.com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다우기술
마케팅팀
이지미
070-8707-15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