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펠레그리노, ‘더 라이프 딜리시오사’ 글로벌 캠페인 론칭

뉴스 제공
산펠레그리노
2016-06-07 10:47
서울--(뉴스와이어)--이탈리안 라이프스타일과 식문화를 대표하는 산펠레그리노가 글로벌 과일탄산음료 캠페인 ‘더 라이프 딜리시오사(The Life Deliziosa-인생을 맛있게 즐기자)’를 론칭한다.

산펠레그리노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일상 속 주변을 조금만 둘러보면 행복한 순간이 무수히 많고, 산펠레그리노 과일탄산음료와 함께 이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산펠레그리노 과일탄산음료는 천연 미네랄 탄산수 산펠레그리노 베이스에 시칠리아산 시트러스 과일의 원액으로 블랜딩된 음료로, 상큼하고 톡톡 튀는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재료로 쓰이는 시트러스 과일은 화산토양과 따뜻한 지중해 날씨의 이상적인 환경을 갖춘 시칠리아 섬 에트나 산(Mount Etna) 절벽에서 자라기 때문에 풍부한 과일의 맛과 우수한 품질이 특징이다.

산펠레그리노는 이번 캠페인 론칭을 기념하여 오길비&매더가 기획한 ‘더 라이프 딜리시오사’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이탈리아에서 많이 즐기는 놀이인 보체(bocce)를 모티브로 삼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했으며, 영상 속 보체볼을 따라 시칠리아 섬마을의 아름다운 일상 속 배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시칠리아 섬마을의 골목, 건물, 과일 시장, 다이닝 테이블, 물가 등 배경 곳곳에서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산펠레그리노 과일탄산음료의 산뜻한 색감도 찾아볼 수 있다. 시칠리아 고유의 예술, 스타일과 문화를 한 눈에 담아낸 이 영상은 시칠리아 섬의 신선한 시트러스 과일 재료의 맛을 연상시킬 뿐만 아니라, ‘더 라이프 딜리시오사’ 글로벌 캠페인이 전달하고자 하는 일상 속에 숨겨진 소소하지만 무수한 즐거움, 그리고 산펠레그리노 과일탄산음료가 더해주는 상큼하고 톡톡 튀는 특별함까지 표현해 냈다.

국내에는 아란시아타, 리모나타, 아란시아타 로싸, 폼펠모의 4가지 산펠레그리노 과일탄산음료 캔 제품이 출시됐다. 캔 제품 상단의 호일 역시 산펠레그리노 캔음료의 위생을 위해 안전하게 고안된 고유의 포장으로 패키징 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산펠레그리노(S.Pellegrino) 및 아쿠아파나 (Acqua Panna) 개요

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 산펠레그리노 과일 탄산음료는 이탈리아 밀라노에 위치하고 있는 산펠레그리노社(Sanpellegrino S.p.A)의 국제상표이다. 5개 대륙의 130여개국에 유통되고 있는 이 제품은 이탈리아 제품의 최상의 품질을 대표하고, 유쾌함과 건강, 웰빙의 통합으로 이탈리안 스타일을 완벽하게 대변하고 있다. 1899년에 설립된 산펠레그리노(Sanpellegrino S.p.A)는 미네랄워터, 무알콜 음료를 베이스로 하는 음료 분야에서 이탈리아의 선두 기업으로 꼽힌다.

연락처

산펠레그리노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코리아
손민정 사원
02-6250-70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