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행정사 시험대비 ‘합격비전 설명회’ 개최

6월 18일 오후 1시부터 에듀윌 E·스퀘어에서 시험전략 공개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6-07 11:32
서울--(뉴스와이어)--행정사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행정사 시험대비 ‘합격비전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합격비전 설명회’는 6월 18일(토) 오후 1시부터 에듀윌 본사 멀티교육장인 E·스퀘어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현재 선착순 100명까지 온라인 사전신청을 받고 있다.

행정사 실무법의 김욱 교수와 사무관리론의 이준 교수가 초빙되어 설명회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합격비전 설명회’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먼저 이준 교수가 행정사 시험 가이드와 비전에 대해 소개하고, 이어 김욱 교수가 1차와 2차 시험전략에 대한 특강을 펼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합격요약집과 고급 텀블러, 프리노트 등 사은품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수강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정사 자격증은 행정심판을 비롯한 고도화된 일반 행정 업무를 처리하는 행정 업무 처리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자격증이다. 행정사 자격 취득 기회가 일부 공무원 경력자에서 누구나 시험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확대 되었으며, 일반행정사와 기술행정사, 외국어번역행정사로 구분된다.

한편, 에듀윌은 ‘행정사 합격요약집’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행정사 1차 민법총칙’, ‘행정사 1차 행정법/행정학’, ‘행정사 2차 과목’으로 구성되었고, OX문제로 확인하는 행정사 필수 핵심 내용과 행정법 핵심 판례, 행정학개론 핵심테마 정리, 2차 과목 핵심정리 등을 담았다. 이벤트는 일일 진행방식으로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무료증정 혜택을 증정하며, 배송비는 무료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