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 2016 다이어트 엑스포에서 식습관 무료상담 컨설팅

뉴스 제공
스포맥스
2016-06-09 09:00
서울--(뉴스와이어)--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식습관 무료상담 컨설팅을 제공한다.

2016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 내방객이라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참여자를 대상으로 인기 단백질헬스보충제 미니팩 2종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포맥스 부스 방문객들은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만 진행하면, 체지방분석과 머슬마니아 그랑프리 출신의 ‘TEAM 스포맥스’ 선수들의 식습관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스파르탄부스터와 머슬쉐이크 등 인기 단백질헬스보충제 미니팩 2종을 추가로 제공한다.

스포맥스는 평소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지만 식습관 개선 방법을 몰라 어려움을 겪었다면 스포맥스 부스에 방문해볼 것을 추천한다며 무료 식습관 상담 컨설팅을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한 배경은 소비자들이 올바른 식습관을 갖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업사명을 실현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2016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는 9일(목)부터 11일(토)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며, 스포맥스 식습관 무료상담 컨설팅은 3층 806호에서 받을 수 있다.

스포맥스 개요

2003년 설립된 ㈜스포맥스는 스포츠뉴트리션사업, 출판사업, 온라인사업 등의 사업본부를 통하여 제품 개발과 디자인 및 홍보, 출판, 온라인 사업을 자체 구축·운영하고 있다. 전국 28개 지역총판과 5,000여 개의 오프라인 취급점을 통하여 전국 일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 중에 있다. 또한 전세계적인 대회인 머슬마니아 국내 대회를 개최 함으로써 피트니스 산업 활성화와 국민 건강의 대중화에 회사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omax.kr

연락처

스포맥스
마케팅팀
공재만 사원
070-4349-52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