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ech@AD STARS’ 오는 8월 개최

한·중·일 중심의 대규모 디지털 컨퍼런스와 전시가 부산에서

부산국제광고제 기간 중 세계 최대 디지털 마케팅 이벤트 ad:tech 공동개최

광고, 미디어, 테크놀러지에 초점을 맞춘 컨버전스

부산--(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디지털 마케팅 이벤트인 ad:tech(애드텍)이 부산국제광고제와 함께 오는 8월 25일부터 26일까지 2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다. 애드텍은 광고, 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그리고 테크놀러지에 초점을 맞춘 전시와 컨퍼런스 중심의 행사들로 구성되어 있다. 전세계 마케팅 전문가들이 키노트 등 연사로 모여 인터렉티브 워크샵과 함께 참관객들에게 최상의 툴과 테크닉을 선사할 예정이다.

기존 애드텍 행사는 뉴욕, 런던, 시드니, 도쿄 등 주요 도시 별로 개최되는 것이 특징이나, 올해 진행되는 ad:tech@AD STARS는 2016 부산국제광고제 기간 중 진행된다. 2016년 ad:tech@AD STARS의 테마는 ‘한중일 디지털 신 삼국지’로 한중일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들이 대거 참석하여 디지털 마케팅 역량과 새로운 테크놀로지로 선의의 경합을 펼치는 축제의 의미를 담았다.

최환진 부산국제광고제 집행위원장은 “한중일 디지털 마케팅 관계자들의 네트워킹을 통해 향후 아시아 전체를 어우르는 디지털 마케팅 관련 비즈니스 모델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최신 디지털 광고와 마케팅 트렌드가 한 자리에 모이는 2016년 ad:tech@AD STARS에 참가해야 하는 의미는 크게 4가지로 볼 수 있다. 첫째, 한중일 3,000명의 참가자와 최신 테크놀로지 정보를 보유하고 있는 30명 이상의 출품작 및 스폰서, 세계적인 브랜드, 에이전시, 미디어, 솔루션 기업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좋은 기회이다. 둘째, 디지털을 중심으로 급변하는 커뮤니케이션 환경 속에서 최신 테크놀로지 혁신을 공유하고 최적의 솔루션을 찾을 수 있다. 셋째, 수천 명의 사람들과 인적 네트워크 형성이 가능하다. 잠재 클라이언트는 물론 비즈니스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대규모 네트워킹의 장에 참여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애드텍만의 차별화된 컨퍼런스와 전시를 통해 자신에게 필요한 미래 방향성을 제시하는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애드텍 행사에는 약 3,000명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30여개 기업의 부스와 키노트 4개, 세미나 20여개가 포함된 컨퍼런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ad:tech@AD STAR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dstars.org

연락처

부산국제광고제 홍보대행
KPR
이지언
02-3406-216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조직위원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