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알로에 99% 수딩젤’ 리뉴얼 및 라인업 선보여

제주산 알로에베라잎즙의 청정 에너지로 베스트셀러 입지 굳힌 ‘알로에 99% 수딩젤’, 스마트캡 적용해 더욱 간편하게 사용

‘알로에 99% 수딩젤’의 산뜻함 그대로 담은 ‘젤리 마스크 시트’ 출시…여름철 간편한 피부 관리를 돕는 ‘알로에’ 라인업 완성

뉴스 제공
엔프라니
2016-06-09 09:35
서울--(뉴스와이어)--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청정 제주산 알로에의 싱그러운 수분감으로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고 산뜻하게 가꿔주는 ‘알로에 99% 수딩젤’을 업그레이드 출시, 라인업을 선보인다.

‘알로에 99% 수딩젤’은 알로에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은 우수한 제품력과 주성분인 알로에를 시각화시킨 디자인으로 완판 기록을 세우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홀리카 홀리카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스마트캡’을 적용, 사용 시는 물론 사용 후에도 뚜껑을 닫지 않고 제품을 세워 두어도 내용물이 흘러 내리지 않으며 원하는 만큼의 양을 조절해 사용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2014 굿디자인 어워드’ 대상을 수상할 만큼 특색있는 알로에 모양의 디자인에 소비자를 배려한 스마트 기술이 더해져 더욱 간편한 사용감을 돕는 것. 세로로 길게 뻗은 알로에 형상 용기가 돋보일 수 있도록, 로고 및 디자인도 한층 더 심플하고 세련되게 변경했다.

이와 함께 ‘알로에 99% 수딩젤’의 산뜻함을 그대로 담은 ‘알로에 99% 수딩젤 젤리 마스크 시트(23ml/2,000원)’도 선보인다. 기존 마스크 시트 위에 보습력이 뛰어난 겔을 코팅한 ‘젤리 핏 시트’가 수딩젤 에센스를 머금어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하는 동시에 부드러운 밀착감을 선사한다. 여름철 뜨거운 태양빛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즉각적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 주어 편안하고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특히 홀리카 홀리카 ‘알로에 99% 수딩젤’은 피부 건조함이 심할 경우 가려움까지 동반될 수 있다는 것에서 착안, 피부 보습율을 높여 건조함에 의한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는 임상을 완료했다. 피부과 전문의 테스트를 통과했을 뿐 아니라 기존 수딩젤 제품들이 산뜻함을 더하기 위해 알코올 성분을 함유하는데 반해, 알코올을 함유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수딩젤’, ‘샤워젤’, ‘페이셜 클렌징폼’, ‘젤리 마스크 시트’로 구성된 홀리카 홀리카 ‘알로에 라인’은 피부 수분과 진정이 필요한 여름 시즌은 물론 사계절 내내 활용 가능하고, 얼굴 및 바디, 헤어까지 두루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다.

홀리카 홀리카 ‘알로에 라인’은 전국의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 http://www.holikaholika.co.kr

웹사이트: http://www.enprani.co.kr

연락처

엔프라니 홍보대행
MSL 코리아
김혜진
02-3406-2235
이메일 보내기

제품문의
080-757-1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