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보육교사 과정 등 ‘6월 개강반’ 모집

수강료 할인 및 사회복지사 1급, IT컴퓨터 자격증 무료수강 혜택 제공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6-09 10:00
서울--(뉴스와이어)--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청소년지도사 2급/3급 자격증 과정 ‘6월 개강반’을 모집한다.

이번 ‘6월 개강반’의 학습기간은 6월 22일(수)부터 10월 4일(화)까지며, 사회복지사 2급과 보육교사 2급 자격증 과정의 경우 30%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그리고, 청소년지도사 2급과 3급 과정은 50%까지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학점은행제를 통해 전문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수강하려는 학습자들을 위한 무료 수강혜택도 마련했다.

‘6월 개강반’을 신청하는 학습자들에게는 ‘사회복지사 1급 동영상 강의’와 ‘IT컴퓨터 자격증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IT컴퓨터 자격증의 경우 컴퓨터활용능력 1급에서부터 워드프로세서, 정보처리기사 등 11개 IT 자격증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이 밖에 범용공인증서 무료 발급과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자격증 과정 외에도 경영학, 사회복지학, 아동학 등 학위과정도 모집 중이다.

한편, 에듀윌 평생교육원은 학습자들을 응원하기 위한 ‘당신만의 초능력’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조건 충족 시 ‘초능력 사용하기’를 진행하면 한 과목 무료수강과 최대 15% 수강료 추가할인, 선택과목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를 진행하는 사이버평생교육원으로 학습설계 상담서비스를 무료 제공하고 있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이나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 비용, 취득 후 취업 및 진로 등에 대해 교육매니저가 1대1 학습상담을 진행해준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