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키스데이를 기념한 ‘후레쉬 키스데이 with 덴티스테’ 개최

14일 키스데이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세요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6-06-09 11:29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토털 오랄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11일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Fresh kiss day with DENTIST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 14일 키스데이를 기념하여 마련된 행사로서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진행된다.

직장인 싱글남녀를 위해 키스처럼 달콤한 인연을 선물하는 컨셉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1부에서는 음식점 탐방 및 미팅 프로그램을, 2부에서는 낭만적인 인디밴드로 구성된 ‘Fresh Kiss Concert’가 진행된다.

덴티스테는 이번 행사를 위해 다양한 브랜드 체험존과 이벤트 게임존, 캐리커쳐 등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존에서는 덴티스테 치약, 오랄린스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행사 참가자 중 행운권 추첨을 통해 노트북,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싱글 직장인들은 새미프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 용산 아이파크몰을 방문하는 분들 누구나 행사장에 마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

덴티스테는 6월 14일은 키스데이로 덴티스테의 브랜드 콘셉과 매칭이 되기에 특별한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인연을 만나 연인이 되고, 다양한 이벤트와 콘서트를 모두가 함께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실란트로 개요

실란트로(주)는 해외 브랜드 헬스&뷰티 제품을 국내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업체이다. 현재 프리미엄 나이트 타임 치약 ‘덴티스테’, 일본 판매 1위의 무알루미늄, 무향 ‘QB데오드란트’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운영 중에 있다. 할인점, 백화점, H&B스토어, 면세점 및 국내5성급 호텔 등 오프라인 채널과 종합몰,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까지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이소정 브랜드 매니저
070-7834-28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