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리안, 2016 월드클래스 300 기업 최종 선정

뉴스 제공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 코스닥 189300
2016-06-10 13:00
평택--(뉴스와이어)--해양 위성 안테나 시스템의 글로벌 리더인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대표이사 성상엽)가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기업청이 주관하는 ‘2016년 월드클래스 300 프로젝트 및 글로벌 전문기업 육성사업’의 지원 대상 기업으로 최종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월드클래스 300은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기업청에서 추진하는 ‘한국형 히든챔피언 육성사업’ 중 하나이다. 기술혁신 역량을 보유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 의지가 강한 최정예 중소·중견기업을 선정해 글로벌 전문 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한 정부 주도 프로젝트로서, 정부가 성장 잠재력과 혁신성을 갖춘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을 선정해 집중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난 5년간 163개 기업이 선정됐으며, 올해 인텔리안을 포함한 50개 기업이 추가 선정됐다.

인텔리안은 이번 ‘월드클래스 300 기업’에 선정됨으로써 미래 전략 및 원천기술 개발에 필요한 R&D 분야 지원을 받는 한편 해외 마케팅과 글로벌 진출 전략 자문 등 다양한 정부 차원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인텔리안은 지금까지 국내 1위, 세계 1~2위의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다. 현재 4개국 6개 도시에 설립된 해외 법인과 450개의 대리점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으며, 전체 회사 매출액의 96% 이상을 수출로 일궈내고 있다.

인텔리안 성상엽 대표는 “이번 선정을 계기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기술 리더십과 미국, 유럽, 중국 등 글로벌 시장 매출 확대에 주력하겠다”며 “현재 해상용 위성통신안테나 위주의 사업구조에서 육상, 항공, 군용 시장 대상의 제품 개발을 통해 ‘세계 1위의 이동형 위성통신 안테나 시스템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 개요

(주)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는 전세계 1위 해상용 위성통신안테나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기업이다. C/X/Ku/Ka/L-Band 등을 망라하는 최첨단 RF 및 안테나 기술과 혁신적인 위성통신기술로 해상, 육상에서 VSAT, Satellite TV Antenna, 인마샛 FleetBroadband, 인마샛 GX 터미널 등을 제공하고 있다. 미국, 영국, 네덜란드 등 8개의 글로벌 법인 및 사무소를 통해 전세계 5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군 및 정부, 통신회사, 에너지, 해상운송, 크루즈 및 레저 분야 고객을 대상으로 현재 70,000대 이상의 위성통신안테나가 운용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telliantech.com

연락처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
마케팅팀
이주현 과장
02-511-2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