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목달 EMS 트레이닝 센터, ‘다이어트 목표달성 환급시스템’ 도입…환급자 10여명 배출

다이어트에 성공 시 수강료 전액 돌려줘

뉴스 제공
야다20 안산고잔점
2016-06-10 09:47
서울--(뉴스와이어)--다이어트에 성공 시 수강료 전액을 돌려주는 헬스장이 등장했다.

EMS 트레이닝을 활용한 다이어트 전문 헬스 업체인 다목달은 ‘다이어트 성공 시 수강료 전액 환급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10여 명의 환급자를 배출했다.

이번에는 다목달 홍대점에서 김소희(24살,이화여대 생) 씨가 다이어트 목표 달성 후, 수강료 전액 환급을 받게 됐다고 발표하였다.

김소희 씨는 이화여대에 재학 중인 학생으로, 수업과 과외수업을 병행하면서도 바쁜 시간을 쪼개서 운동을 꾸준히 한결과 2개월만에 본인의 목표치 감량에 성공하였다.

김 씨는 “하루에 20분만 운동하면서도 운동효과가 있기 때문에 나에게 적합한 운동법, 인바디 측정을 통한 과학적인 감량목표 제공, 그리고 전문 트레이너의 식단을 따라면서 운동을 빼먹지만 않았을 뿐인데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말했다.

특히 다이어트 에 성공한 김 씨는 후기를 통해 “다이어트 성공 후 환급을 받았지만, 사실 돈이 문제가 아니었다“며 ”이렇게 힘든 것도 해냈는데, 뭐든지 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과, 옷을 입고 거리를 나갔을 때 맵시 있는 내 모습을 보면서 돈으로는 살수 없는 자신감이 생겼다"고 밝혔다.

서정현 다목달 홍대점 대표는 “우리는 회원들이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어쩌면 인생의 전환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는 게 목표”라며 “특히 개인별 몸무게 측정, 체지방과 근육량 을 감안 요요 없는 다이어트 목표 설정과 20분만에 6시간의 운동효과를 내는 EMS 트레이닝의 특징상 다이어트 성공과 몸매관리를 좀더 효율적이고 쉽게 할수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보다 많은 회원이 환급을 받고 자신감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EMS 트레이닝 다목달은 현재 서울 홍대점, 경기 안산 고잔점, 경기 일산 식사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많은 이들의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 ‘EMS 트레이닝 무료체험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무료체험 문의나 운동 문의는 각 지점으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yada20.modoo.at/

연락처

다목달이엠에스휘트니스
홍보마케팅팀
김영욱 실장
02-865-8209
이메일 보내기

EMS트레이닝 서울 홍대점
02-865-8209

EMS트레이닝 경기 일산 식사점
031-966-1626

EMS트레이닝 경기 안산 고잔점
031-405-8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