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 ‘1대1 맞춤 컨설팅’ 무료 진행

소방공무원 시험정보에서부터 수험상담까지 개인별 맞춤 학습전략 제시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6-10 10:04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운영하는 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에서는 수험생들을 위한 ‘1대1 맞춤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

‘1대1 맞춤 컨설팅’은 소방공무원 시험정보에서부터 수험전략 설계, 맞춤형 커리큘럼 제시, 수험 고민 상담 등의 서비스를 모두 받아볼 수 있는 컨설팅 서비스이다.

컨설팅 서비스 이용료는 모두 무료이며 ‘1대1 맞춤 컨설팅’을 받기 위해서는 컨설팅 신청 페이지에서 소방공무원 시험 공부방법이나 수험기간, 경쟁률 등 문의하고 싶은 사항을 입력해 방문하고 싶은 시간과 함께 신청하면 된다. 이 후 해당 시간에 방문하면 전문 컨설턴트의 학습상담을 받을 수 있다.

컨설팅 서비스 이용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그리고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받을 수 있다. 방문 상담이 어렵거나 신청 후 컨설팅 일정을 변경하고 싶은 경우 전화문의하면 된다.

특히 이달에는 컨설팅 서비스 이용 수험생 모두에게 ‘온/오프라인 프리패스 7일 수강권’을 증정한다. 수강권을 등록하면 7일간 소방공무원 온/오프라인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악력기와 고급 텀블러, 프리노트 등 기념품도 증정 중이다.

지난 5월 오픈한 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은 4호선과 7호선 노원역에서 도보로 4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소방공무원 수강생들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고려했으며, 쾌적한 학습환경 조성을 최우선으로 삼아 충분한 휴식공간은 물론 영상강의실과 독서실, 사물함 등 최신식 시설들을 구축해 놓았다.

그 밖에 전문 교수진과 매니저가 직접 진행하는 독한 학습관리 프로그램 ‘D.W.M(Daily. Weekly. Monthly)학습시스템’을 구축하여 수험생을 밀착 관리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

상담문의
02-6737-6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