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공인중개사, 2년준비반 출시

박문각 공인중개사-캐치프라이스를 통하여 공인중개사 2년준비과정 출시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6-06-10 15:23
서울--(뉴스와이어)--43년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최대 공인중개사 기업인 박문각이 2017년까지 박문각 교수진들이 직접 강의하여 촬영한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박문각의 현직 교수진들이 박문각 스튜디오에서 엄선된 준비과정을 통하여 촬영한 강의로써 무제한으로 언제 어디서나 강의를 원하는 시간에 수강할 수 있다.

고가의 학원강의의 경우 오고 가는 시간의 소요와 강의커리큘럼을 맞추는데 대한 어려움, 또한 못듣고 넘어간 부분을 재청취 할 수 없는 등의 어려움이 따르지만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인터넷강의의 경우 이런 제약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를 통하여 제공되는 박문각 2년준비과정 강의는 박문각의 입문서, 기본서, 문제풀이집과 부교재까지 총 16권 교재가 제공되며 2017년 10월 말까지 실시간으로 촬영돼 신강의가 제공된다. 강의와 교재가 합쳐진 패키지의 가격은 일년 과정보다 저렴한 45만원이다.

갈수록 심화되는 경제난속에 금리인하로 인한 물가인상이 불가피한 상황은 감안하면 캐치프라이스에서 제공하는 박문각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통해 최소비용으로 모든 핵심강의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벤트의 경우 한시적으로 실시되며 공동 구매로 제공되는 이 상품은 캐치프라이스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 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 강좌, 교재 등 자격증, 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