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청구 사전심사 소프트웨어 Rx plus® 경기도의사회 통해 개원가에 공급

크레도웨이, 경기도의사회와 MOU 체결

서울--(뉴스와이어)--보험청구 사전심사 소프트웨어인 Rx plus®를 서비스 하고 있는 (주)크레도웨이(대표 이상호)는 8일 경기도의사회 (회장 현병기)와 프로그램 공급 MOU를 체결했다.

보험청구 사전심사 소프트웨어인 Rx plus®는 의원급 요양기관이 자칫 놓칠 수 있는 고시, 심사기준은 물론, 약제, 상병, 수가, 치료재료대 등의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하여, 의원급 요양기관이 보험 청구 시 겪는 다양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독자적인 기술과 노하우로 개발한 제품이다.

본 협약에 따라 경기도의사회 회원은 부담없는 월 이용료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한편 최초 설계부터 적용된 업계 최고의 개인정보 보안 조치와 검색엔진을 통한 속도의 최적화, 그리고 다수의 숙련된 보험청구 전문인력을 통한 상시 고객대응 및 컨설팅 제공이라는 점이 높게 평가 받았다.

경기도의사회 회원은 크레도웨이 컨택센터로 연락하거나 이메일을 통해 가입신청을 할 수 있다.

크레도웨이 개요

크레도웨이는 2013년에 설립된 Medical software, Medical solution 및 Medical device 개발, 생산, 제조 및 국내외 유통을 하는 업체로써, 전문적인 기술개발과 적극적인 투자를 바탕으로 다양한 헬스케어 비즈니스를 진행 중이다. 특히 당사는 병, 의원용 분석장비 및 의원용 Medical service와 관련한 Interface program의 국내 비즈니스를 활발히 진행 중에 있다. 한편 관련 업계 시장에의 새로운 사업전략을 도모하고 헬스케어 비즈니스의 신규 사업영역을 발굴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의 도입을 현재 계획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redoway.com

연락처

크레도웨이
경영지원팀
홍보담당 진창현
02-3446-4700
이메일 보내기

크레도웨이 컨택센터
1644-47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