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명화 전문 쇼핑몰 플러스아트콜렉션, 수원 광교에 생활 속 갤러리형 아트샵 오픈

뉴스 제공
플러스아트콜렉션
2016-06-12 09:31
서울--(뉴스와이어)--15년간 온라인상에서 명화 쇼핑몰을 운영해오던 ‘플러스아트콜렉션’이 수원 광교에 오프라인 가맹점 1호점을 오픈했다.

‘플러스아트콜렉션’(대표 임영원)은 그간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꾸준히 준비한 결과, 오프라인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온라인에서는 제공할 수 없는 실물 전시를 통해 명화 미술관의 기능과 쇼핑몰의 기능을 합친 점을 강점으로 부각시켰다.

기존의 미술관이나 박물관에 기본적으로 입점되어있는 아트샵을 제외하고는 별도의 개인샵이 문을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고객들은 이 매장에 자연스럽게 방문하여 갤러리처럼 전시되어 있는 복제 명화 작품들을 감상하고 점주로부터 작품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마음에 드는 복제 명화들은 직접 구입할 수 있고 대여를 받을 수 있도록 렌탈샵을 겸하였다. 명화로 예쁘게 디자인된 각종 생활소품(명화 우산, 마우스패드, 머그컵 등)을 구입할 수도 있다.

이 매장은 호반건설이 야심차게 지은 직영쇼핑몰 아브뉴프랑에 위치하고 있어 주변 젊은 부유층 고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매장 주변에 D트릭아트를 설치하여 지나다니는 행인들에게 포토존으로서 즐거움을 더해주고 있다. 이 트릭아트 포토존에서는 사진을 찍어서 SNS로 올리고 사진 확인을 받으면 특별한 명화 선물을 나눠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픈 기간인 6월말까지는 구매자 전원에게 사은품을 나눠주는 등 할인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플러스아트콜렉션 개요

아이엠티아트(IMTart)라는 명화상품전문제조 브랜드로 고흐, 르느와르, 밀레 등의 명작들을 정식라이센스와 특허기술을 갖고 복제하여 판매하는 명화복제 전문회사이다. 각종 명화 그림(복제화)과 각종 명화 적용 상품으로 ‘명화몰’이라는 온라인 쇼핑몰 운영과 국내 각종메이저급의 쇼핑몰들에 명화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명화 상품 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명화 전시회를 열어 지역 문화의 발전과 자라나는 아이들의 문화 예술 교육에 이바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unghwamall.com

연락처

플러스아트콜렉션
대표 임영원
02-383-63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