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중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관장과 간담회 가져

안중청소년문화의집, 주인인 청소년이 만들어 간다

2016-06-12 09:18
평택--(뉴스와이어)--11일 안중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온누리’가 상반기 활동 보고 및 문화의집 시설과 프로그램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는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에 참여한 부위원장 강민지(현화고2)는 “문화의집 시설과 프로그램을 청소년 입장에서 제안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좋다. 청소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주는 관장님 모습이 인상 깊었다”고 밝혔다.

장해원(청북고2)은 “ 간담회를 하고 나니 청소년운영위원회에 대해서 자부심을 느끼는 계기가 되었고 책임감을 가지고 더 열심히 활동 해야겠다”고 말했다.

공현지(현화고2)는 “이야기를 하면서 청소년 프로그램과 시설이 많이 없다는 게 절실히 느껴졌고 의견들과 청소년들의 생각들을 모아서 청소년들이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해야겠다”고 말했다.

임혜진 관장은 “이번 간담회가 형식적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고 청소년들이 필요로 하는 청소년들이 원하는 문화의집이 될 수 있도록 시간을 종종 마련해야겠다”고 말했다.

청소년들의 제안 내용으로는 극장이 없는 안중지역 청소년을 위해 문화의집을 활용한 정기적인 영화상영 및 청소년 진로탐색(대학탐방) 프로그램 개설, 청소년 스트레스&심리 관련 특강 등이 있었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개요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활동진흥법에 의거 청소년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하여 청소년 활동 연구, 프로그램 개발, 정보 제공 및 청소년자원봉사, 수련활동인증제,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등을 운영하는 경기도 산하 기관이다.

안중청소년문화의집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ajyouth2015

웹사이트: http://www.ggyouth.or.kr

연락처

평택시안중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활동
담당 정미선
031-683-69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