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명시 함께하는교회 45주년 기념 지교회 설립 및 임직 감사예배 개최

뉴스 제공
함께하는교회
2016-06-13 08:24
광명--(뉴스와이어)--경기도 광명시 하안동 소재 함께하는교회(대한예수교장로회 대신총회, 담임 이상재목사) 45주년 기념 지교회 설립 및 임직 감사예배가 6월 12일 오후3시 교회 3층 본당에서 진행되었다.

함께하는교회는 지난 1971년 광명시 철산리 산 74번지에서 광성교회로 첫 예배를 드림으로 광명시 복음화에 일조 했으며, 2007년 현 담임목사인 이상재목사의 부임으로 새로운 목회 방향을 제시하며 봉사와 헌신으로 제 2의 부흥기를 맞이하고 있다.

현 하안동 소재 새 성전은 2009년 전 교인의 기도와 헌신으로 건축하였고, 2013년에 헌당예배를 올렸다.

이번 행사는 함께하는교회 설립 45주년을 맞아 충북 제천 소재 지교회 설립 발표와 함께, 안수집사 임직(박용전집사외 4명), 권사 취임(김숙희집사외 23명) 및 명예권사 추대 행사로 진행되었다.

그리고 축하 인사로 양기대 광명시장, 이언주 국회의원, 백재현 국회의원, 광명시기독교연합회 총무 강문종목사가 함께해 자리를 빛내주었고,대신세계선교회 이사장 임예재목사의 축도로 모든 행사를 마무리 하였다.

함께하는교회의 이번 45주년 기념 예배와 임직 취임 및 지교회 설립으로 더욱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빛나는 교회로 부흥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cmno.org/

연락처

함께하는교회 홍보대행
밴드뉴스
박지만실장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함께하는교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