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디자인 및 기능 겸비한 신제품 3종 출시

사무용 의자부터 인테리어 바스툴까지 쾌적하고 색다른 공간 연출해줄 다양한 제품 선보여

뉴스 제공
시디즈 코스피 134790
2016-06-13 09:12
평택--(뉴스와이어)--최근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의 의자로 손쉽게 집안 분위기를 바꿔보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국내 1위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손태일)는 색다른 공간 연출로 집안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신제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한층 넓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T80 화이트쉘’, ‘탭 플러스’, 바스툴 ‘M17’ 시리즈로 홈 오피스, 서재, 다이닝 등 집안 공간 및 용도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사무용부터 인테리어 의자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최고급 사무용 의자 ‘T80’ 시리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화이트쉘’은 화이트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공간의 느낌을 화사하게 만들어 준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소재 또한 패브릭과 통기성이 좋은 고급 메쉬 2종으로 구성해 무더운 여름철 장시간 앉아있어도 땀이 차지 않아 쾌적하다. 얼티메이트 싱크(Ultimate Sync)를 적용해 어느 각도에서도 몸에 꼭 맞춘 듯한 최적의 착좌감을 선사하며 좌판의 길이 및 각도, 팔걸이 조절까지 가능해 개개인의 신체 특성에 맞춰 가장 편안한 자세로 앉을 수 있다.

클라우디 블루, 에코그린, 럼 레드, 미드나잇 블랙 등 감각적이고 선명한 컬러 라인을 갖춘 ‘탭 플러스’는 등판이 젖혀진 상태로 고정되는 스탭 싱크(Step Sync)기능이 추가된 업그레이드 제품이 새로 나왔다. 등판에 기대어 앉을 때 좌판이 등판과 다른 각도로 기울어지는 싱크로나이즈드 틸팅을 적용해 몸이 앞으로 미끄러지지 않고 요추가 등판에 밀착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 또한 사용자가 편안한 각도로 등판을 고정시킬 수 있는 멀티락킹 기능도 3단계로 늘어나 보다 편안한 휴식이 가능해졌다.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스타일리쉬한 컬러로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며,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적용해 시원하고 상쾌한 착석감을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M17’ 시리즈는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로 공간에 따라 식탁, 테이블과 매치해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한 바스툴 제품이다. 인체의 곡선을 고려해 설계된 등·좌판이 편안한 착좌감은 물론 높은 위치에서도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며 뛰어난 탄성의 너도밤나무 소재를 사용해 견고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내추럴한 원목 느낌을 살린 ‘우드형’부터 부드러운 패브릭으로 마감된 ‘좌판 패딩형’, 등·좌판 모두가 일체형 쿠션인 ‘풀 패딩형’까지 총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됐으며, 다양한 컬러 및 높이 선택이 가능해 독서, 휴식 등 용도와 공간에 따라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시디즈는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면서 쾌적한 집안 분위기 및 휴식 환경을 만들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의자는 우리 몸에 가장 오래 닿아있는 가구이자 손쉽게 집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인 만큼 올 여름 잘 선택한 의자 하나로 건강하면서도 쾌적한 집안 환경을 만들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시디즈는 국내 의자 전문 1위 브랜드로, 지난해 기준 업계 최초로 연간 의자 판매량 100만대를 돌파, 사상 최대 매출인 1130억 원을 기록했다. 현재 시디즈는 사무용 의자부터 인테리어, 휴대의자까지 다양한 연령대와 용도를 아우르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인천공항, KTX 역사 등 국내 기관뿐 아니라 북미, 중남미, 유럽, 아프리카, 아시아 등 세계 60여 개국 해외 유수 기업들에 의자를 수출 중이다.

시디즈 신제품 ‘T80 화이트쉘’과 바스툴 ‘M17’은 시디즈 홈페이지를 비롯해 대리점, 온라인몰 등 공식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탭 플러스’는 전국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sidiz.com

연락처

시디즈 홍보대행
KPR
박나리
02-3406-21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