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tvN ‘디어 마이 프렌즈’ 제작지원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디마프’ 속 ‘아스파이어(Aspire) 페론 플러쉬’와 ‘클레이오(Kleio) Ⅱ FL 플러쉬’ 등 제품 문의 증가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온∙오프라인 소비자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씰리침대
2016-06-13 09:36
서울--(뉴스와이어)--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135년 전통의 씰리침대가 tvN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제작지원을 기념하여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씰리침대는 tvN의 인기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드라마 속에서 주인공들이 다양한 일상을 함께 하는 장면들을 통해 침대가 가진 ‘안식처’로서의 새로운 기능을 제안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극 중 완과 연하의 협찬 침대로 알려진 ‘아스파이어(Aspire) 페론 플러쉬’와 ‘클레이오(Kleio) Ⅱ FL 플러쉬’에 대한 소비자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씰리침대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6월 30일까지 씰리침대 백화점 매장에서 1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필립스 스탠드 조명을, 2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호텔식 코튼베개를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씰리침대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디마프> 협찬 매트리스나 프레임을 구매할 경우, 소이 왁스 향초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는 정형외과적으로 최적의 숙면 자세를 선사하는 ‘포스처피딕(Posturepedic=Posture + Orthopedic)’ 스프링이 탑재된 씰리침대와 함께 편안한 숙면을 위한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시켜주는 아이템들로 선정하여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

씰리침대는 tvN드라마 <디마프> 협찬 제품들은 씰리침대의 베스트 제품들로 특히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많다며 풍성한 혜택이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씰리침대를 경험하고, 수면의 질을 높여 보다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ealy.co.kr

연락처

씰리침대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강주언
02-792-2633(07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