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운동화형 워터슈즈 2종 출시

빠른 물 빠짐과 통기성, 뛰어난 바닥 접지력으로 여름철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워터슈즈

발을 보호해주는 운동화형 스타일로 워터스포츠나 계곡 산행 등에도 제격

뉴스 제공
컬럼비아
2016-06-13 09:4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올 여름 아웃도어 슈즈 트렌드에 맞춰 물 속에서도, 물 밖에서도 편안하고 안전하게 신을 수 있는 운동화형 워터슈즈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슈퍼벤트 2’는 샌들처럼 물 빠짐과 통기성이 우수하고 운동화처럼 갑피가 있어 발을 보호해주는 성능 만점의 워터슈즈다. 미드솔(중창)에 포트(배수 구멍)를 설계해 물 빠짐과 공기 순환이 용이하고 물 밖에서 건조가 더욱 빠를 뿐만 아니라 컬럼비아 자체 기술인 ‘옴니그립’ 기술로 아웃솔(밑창)을 레이저 커팅하여 물 속에서의 접지력과 안전성을 강화했다. 또한 ‘테크라이트’ 기술을 적용해 뛰어난 충격 흡수력의 쿠션감과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끈 조절도 쉬워 신고 벗기 편하다.

톤다운된 컬러로 아웃도어룩이나 트래블룩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슈퍼벤트 2’는 블랙, 차콜, 노리의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12만 8천원이다.

‘드레인메이커 3’는 기본적인 운동화형으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때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쾌적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워터슈즈다. ‘슈퍼벤트 2’와 마찬가지로 ‘옴니그립’과 ‘테크라이트’ 기술이 적용돼 물 속에서도 뛰어난 접지력과 편안한 쿠션감을 갖추고 있다. 또한 미드솔에 포트가 있어 물 빠짐과 건조가 빠르고, 공기 순환이 원활해 발에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배출해주는 강점이 있다. 남성용은 컬럼비아 그레이와 컬리지에잇 네이비, 여성용은 오이스터와 주피터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남녀용 모두 13만 8천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columbiamall.co.kr

연락처

컬럼비아 홍보대행
KPR
강태희
02-3406-22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