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T, 29일 숙명여대 문형남 교수 초청 강연…30명 선착순 모집

‘감성경영&리더십’ 문형남 교수에게 듣는다

2016-06-13 09:59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시대가 심화됨에 따라 감성이 깃든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 오감을 만족시키는 감성리더십 21세기 새로운 조직구성원들의 역량을 120% 끌어올릴 수 있는 방안으로 문형남 교수의 감성경영&감성리더십을 제안한다.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WISET, 소장 한화진)는 29일 수요일 오후 7~9시 서울 역삼동 위셋 아카데미에서 ‘감성경영&감성리더십’을 주제로 숙명여자대학교 문형남 교수 초청강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강연을 맡은 문형남 교수는 문화관광부 우수도서로 선정된 ‘감성경영 감성리더십’ 저자이며 ‘성공과 행복 10계명’을 독창적으로 개발해서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증권 애널리스트(5년)와 신문기자(7년)를 거쳐 2000년부터 숙명여대 정책산업대학원 IT융합비즈니스전공 교수로 재직 중이다(16년). 문형남 교수는 30년 이상 인공지능 등 IT와 경영 분야 연구와 교육을 해왔으며 동시에 미래학과 행복학 및 감성경영과 감성리더십에 대해서도 꾸준히 연구와 강의를 하고 있다(대한민국 미래보고서, 한국의 명강의 등 공저).

강연 주요 내용은 감성경영과 감성리더십의 의미 및 현장에서 적용되는 사례 등을 살펴보고 성공과 행복이 무엇인지도 그리고 각 기업 및 개인들이 감성경영과 감성리더십 및 감성마케팅 등을 어떻게 도입해야 할지 우리의 생존과 성공 전략을 찾아보고자 한다.

이번 강의는 WISET W.I.F.I 네 번째로 이루어진 강연이다. 이 교육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 30명에게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WISET W.I.F.I. 5차 교육은 7월 27일 수요일 ‘로봇, 새로운 세상을 열다’라는 주제로 ㈜아이피엘 김경욱 대표가 강연할 계획이다.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 개요

(재)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WISET)는 여성과학기술인육성및지원에관한법률에 따라 설치된 미래창조과학부 산하 여성과학기술인 종합지원기관으로 복권기금으로 운영되고 있다. 여성과학기술인을 위한 정책/제도 운영, 생애주기별 맟춤형 교육/훈련/연수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아카데미 홈페이지: http://academy.wiset.re.kr

웹사이트: http://www.wiset.or.kr

연락처

WISET
기획정책실
오은숙 선임PM
02-6411-1042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6258-5012
02-6411-10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