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띠, 중국 직거래앱 ‘볼로미’ 성공적으로 런칭

첫 런칭 품목인 제모크림의 1차 물량 완판 기록

쿠션 퍼프가 부착된 튜브타입 제모크림으로 10분 안에 완벽하게 제모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16-06-13 11:01
서울--(뉴스와이어)--바디&메이크업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에쏘띠(ASSOTER)가 중국 직구 어플리케이션 ‘볼로미 (Bolome)’에서 성공적인 런칭을 했다고 밝혔다.

MC 한경과 수걸이 여름 바디 케어 생방송에서 런칭 했던 ‘스무스 센서티브 리무벌 크림’, 일명 ‘털 킬 크림’의 1차 물량이 완판된 것. 볼로미는 중국 현지 소비자들에게 생방송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약 300만 명의 유저를 확보하며 중국 시장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채널이다.

이번에 완판을 기록한 스무스 센서티브 리무벌 크림은 에쏘띠의 베스트 상품으로 쿠션 퍼프가 부착되어 손이 묻히지 않고 크림을 도포할 수 있는 튜브타입 제모 크림이다. 바르고 10분 후에 물수건으로 닦아내면 털이 제거되며, 식약처 의약외품 허가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정성을 입증 받았다.

에쏘띠 마케팅팀은 소비자들과 실시간 소통하는 플랫폼인 볼로미에 성공적으로 런칭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채널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예정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본사몰과 주요 오픈 마켓, 소셜 커머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바이오파머시 개요

바이오파머시는 2015년에 설립된 화장품 회사이다. 청정 제주 해양수를 베이스로 한 더마톨로지 브랜드 디씨에스(DCS), 제주 푸드 성분을 담은 자연주의 브랜드 제주엔(jeju;en), 제주 자연의 청정함에서 피부 개선의 효과를 찾은 브랜드 제주바람(JEJUBARAM), 바디&메이크업 전문 트렌디 브랜드 에쏘띠(ASSOTER), 허브 성분을 담은 브랜드 에센허브(essnHERB)를 보유하고 있다.

심장을 뛰게 하는 아름다움, 에쏘띠(ASSOTER): http://www.assoter.co.kr/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바이오파머시
홍보팀
02-3390-89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