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처음 시작하는 공무원 교과서’ 무료증정 이벤트 실시

국어, 영어, 한국사 과목 전 범위 입문서 이달 말까지 매일 300명 무료증정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6-13 11:08
서울--(뉴스와이어)--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처음 시작하는 공무원 교과서’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처음 시작하는 공무원 교과서’는 국어, 영어, 한국사 과목의 전 범위 입문서로 이제 막 7급이나 9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려는 초보 수험생들이 공무원 시험에 대한 감을 잡고 학습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제작되었다.

국어 과목은 현대문법과 비문학/문학, 한문 영역을 담았고, 영어는 빠르고 정확한 문장구조 분석과 공시영어 어휘 등을 수록했다. 또한 한국사는 전근대사와 근현대사, 현대사 등으로 구성되었다.

어려운 개념은 반복 설명을 통해 기초 실력을 탄탄하게 다질 수 있도록 했으며, 시험 유형을 파악할 수 있도록 최신 기출문제를 수록했다.

‘처음 시작하는 공무원 교과서’는 6월 13일(월)부터 30일(목)까지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무료 증정될 예정이다.

배송은 7월 4일(월)부터 순차적으로 이뤄지며, 배송비는 무료다.

한편 에듀윌은 9급 공무원 서울 대방학원과 부산 서면학원에서 6월 26일(일) 오후 2시부터 ‘2017년 9급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동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9급 공무원 시험 합격자들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공무원 시험 합격에 필요한 전략들을 구체적으로 제시할 예정이다.

현재 온라인 사전신청을 받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