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메르시엘, 바캉스룩 이벤트 실시…“여행 예약하면 가인 래쉬가드 따라온다”

베스트 휴양지 여행상품 예약한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래쉬가드 증정

간단한 퀴즈 풀면 여성의류쇼핑몰 봉자샵 전 품목 10% 할인쿠폰 발급

뉴스 제공
NHN여행박사
2016-06-14 10:24
서울--(뉴스와이어)--올 여름 휴가, 아무거나 입고 놀 수 없다. 여행에도 패션이 있다. 여행박사가 래쉬가드 전문 브랜드 메르시엘과 함께 해외여행도 가고 래쉬가드도 받을 수 있는 바캉스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봉자샵·메르시엘과 여행박사의 공동 바캉스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여행박사가 추천하는 다섯 곳의 베스트 휴양지 상품을 구매한 여행박사 회원 중 선착순 50명에게 메르시엘 래쉬가드(별 집업 그레이 상의)를 증정한다.

추천 휴양지는 하와이, 괌, 보라카이, 세부, 오키나와이며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출발하는 상품을 구매한 여행박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6월 30일까지 여행박사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가능하며 해당 여행 상품을 예약 및 결제 완납 후 래쉬가드 신청을 하면 된다.

이벤트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메르시엘 래쉬가드는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 가수 ‘가인’이 착용해 ‘가인 래쉬가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가인 래쉬가드는 바캉스 필수품으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여성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디자인과 라인을 살려주는 맵시가 특징으로 지난해 첫 출시 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여행박사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간단한 문제를 풀고 정답을 맞힌 고객에게는 메르시엘 래쉬가드를 구매할 수 있는 봉자샵 전 품목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발급받은 쿠폰 번호를 봉자샵 사이트에서 입력하면 7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및 문의는 여행박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행박사-메르시엘 이벤트 페이지: http://www.tourbaksa.com/promotion/2016/0603_merci...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팀장 심원보
070-7017-21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