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발리 국제 트라이애슬론 2016’ 타이틀 스폰서 재계약

2016-06-14 10:55
자카르타, 인도네시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허벌라이프(Herbalife)가 ‘2016 발리 국제 트라이애슬론’의 타이틀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2016 허벌라이프 발리 국제 트라이애슬론’(Herbalife Bali International Triathlon 2016)을 공식 명칭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발리 사누르의 메타사리 비치(Mertasari Beach)에서 2016년 8월14일 개최될 예정이다.

안담 드위(Andam Dewi) 허벌라이프 인도네시아 총괄 매니저는 “지난 8년간 허벌라이프는 발리 국제 트라이애슬론을 지속적으로 후원해 왔으며 2년 연속으로 타이틀 스폰서로서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후원은 균형잡힌 영양과 운동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허벌라이프의 노력 중 하나”라며 “또한 이번 행사는 인도네시아의 우수한 트라이애슬론 선수를 육성하고 메타사리 비치를 국내외에 새로운 스포츠 경기장으로 널리 알리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허벌라이프는 타이틀 스폰서 활동 중 하나로 트라이애슬론 참가자에게 경기 전 훈련 기간과 경기 중, 경기 후 섭취하는 뉴트리션 제품을 지원을 확장할 계획이다.

이 대회는 인도네시아 내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트라이애슬론 대회로 상징적인 경기장 외관과 한 차원 높은 경기가 진행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 행사는 ‘최고의 트라이애슬론 대회’라는 명칭을 포함해 다수 영예를 차지했다. 아름다운 사누르 지역에서도 가장 매력적인 장소로 손꼽히는 새로운 장소에서 제11회 사누르 빌리지 페스티벌(Sanur Village Festival)과 동시 개최되는 올해 행사는 인도네시아 역내 최대 트라이애슬론 대회로 도약할 전망이다.

‘2016 허벌라이프 발리 인터내셔널 트라이애슬론’은 올림픽(1.5km 수영, 40km 사이클링, 10km 달리기), 스프린트(500m 수영, 20km 사이클링, 5km 달리기), 5km 달리기(Fun Run) 등 다양한 난이도의 3개 경기로 치러진다. 대회 등록은 웹사이트(www.balitriathlon.com)에서 할 수 있으며 인도네시아는 물론 해외 참가자도 신청할 수 있다.

허벌라이프(Herbalife) 개요

허벌라이프(NYSE: HLF)는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제품들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기업 미션을 실현하고 있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이다. 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체중관리, 에너지 및 퍼스널 케어 제품들은 전세계 90여개국에서 회원직접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는 최고 품질의 제품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영양 불균형 및 비만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회원들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허벌라이프 가족재단(Herbalife Family Foundation, HFF)’ 및 허벌라이프 가족재단이 운영하는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는데 힘쓰고 있다. 또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 LA 갤럭시 및 기타 스포츠의 챔피언들을 비롯해 전세계적으로 190여 명의 스포츠 선수들 및 팀을 후원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전세계에 8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뉴욕증권거래소(NYSE: HLF)에 상장되어 있다. 2015년 순매출액은 45억 달러이다. 자세한 내용은 herbalife.com 또는 IAmHerbalife.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60300519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herbalife.com.sg

연락처

허벌라이프 아시아 태평양(Herbalife Asia Pacific)
달리아 모하마드 리아우(Daliea Mohamad-Liauw)
아시아 태평양 부사장, 기업 커뮤니케이션
+852-3589-2643
dalieal@herbalif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