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e-Call 적합성 테스트 사례를 지원하는 기지국 시뮬레이터 MD8475A 제공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16-06-14 14:32
성남--(뉴스와이어)--혁신적인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의 글로벌 공급업체인 안리쓰는 자사 시뮬레이터를 이용하여 eCall 적합성 테스트 항목의 98%에 달하는 커버리지(EN16454으로 정의)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새로운 버전의 eCall tester는 높은 신뢰성을 유지하면서 안전하고 안정적인 eCall 모듈의 개발 및 생산을 도울 수 있을 예정이다.

eCall은 EU 위원회 프로젝트로 자동차 사고 피해자를 위한 신속한 응급 지원을 보장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사고 발생 시 IVS(차량 내 시스템)가 충돌을 감지하고 PSAP(Public Safety Answering Point: 공공 안전 응답 포인트)로 자동 또는 수동 응급 통화를 실시하여 사고 위치, 현재 시간, 차량 내 탑승자 수, 차량 모델 등에 대한 정보를 MSD(Minimum Set of Data: 최소 데이터 세트)로 제공하며 이들 정보는 오디오 메시지로 전환되어 전송된다.

PSAP 상담원/교환원은 IVS에서 보내는 이러한 정보를 확인하여 필요한 응급 서비스 및 구조 팀을 파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차량 탑승자와도 직접 대화할 수 있다. eCall 시스템은 2018년 4월부터 EU에서 판매되는 모든 신규 차량에 필수적으로 설치될 예정이다.

eCall 테스트 기능이 내장된 안리쓰의 기지국 시뮬레이터 MD8475A는 eCall 적합성 테스트 사례의 98% 범위까지 지원 가능하게 됨으로써 시스템 구축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게 된다.

안리쓰는 MD8475A를 사용하여 eCall과 같은 커넥티드 카 테스트 솔루션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물론, 러시아의 ERA-GLONASS같이 유사한 안전 시스템을 위한 테스트 환경 및 테스트 시나리오에 대해서도 지원을 계획을 가지고 있다.

안리쓰는 긴급 통신의 신뢰성을 보장하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여 인명을 보호하는 것이 최우선 순위이며 세계적인 선두주자로서 커넥티드 카의 더욱 안전하고 확실한 미래를 보장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Anritsu Corporation, Ltd )는 120여년간 혁신적인 통신 계측 장비를 개발해온 안리쓰 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의 한국 법인으로, 기존 및 차세대 유무선 통신 시스템과 사업자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안리쓰는 현재 무선, 광학, 마이크로파/RF, 디지털 장비를 비롯해 연구개발, 제조, 설치 및 유지관리 관련 운영 지원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용 정밀 마이크로파/RF 부품, 광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공급하고 있다. 전세계 각 지역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는 안리쓰는 90여개국에서 약 4천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다.

Anritsu Test and Measurement News: http://www.anritsu.com/ko-KR/test-measurement/news...
제품 상세 페이지: http://www.anritsu.com/ko-KR/test-measurement/prod...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