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형 호텔의 핫플레이스 ‘스파스토리 인 설악’ 분양

더 이상 묻지마 투자하지 마라

뉴스 제공
디오비에이엔
2016-06-14 16:46
서울--(뉴스와이어)--분양형 호텔이 최근 2~3년 사이에 수익형 부동산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특정 지역에 공급이 몰리고 있는 상황으로 늘어나는 객실 수요에 비해 공급이 너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고 신중한 자세를 취해야 한다.

이런 불확실한 투자 환경 속에서 분양 예정 중인 ‘호텔 스파스토리 인 설악’은 많은 투자자들의 갈증을 해소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마땅한 투자처도 없고 분위기에 휩씁려 묻지마 투자할 경우 돌아오는 리스크 때문에 망설였던 투자자들이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국내 최초 프리미엄 온천 호텔이기 때문이다.

강원도 속초시 설악동 307 일대에 들어서는 ‘호텔 스파스토리 in 설악’은 대지면적 1만3200㎡에 지하 2층~지상 4층, 305개 객실로 구성된다. A∼G타입까지 12타입으로 되어 있으며 그 중 E타입은 1억5000만원대이다. 부대시설로는 온천, 노천탕, 불가마, 워터파크 등을 갖춘다. 온천 수질은 중산나트륨 약알칼리성이다.

1년 365일 끊이지 않는 설악산 등산객 배후수요를 비롯하여 전국의 6,000만 온천 수요는 다양한 배후수요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객실 가동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대규모 온천스파 시설, 노천탕, 워터파크 및 각종 상업시설을 기반으로 다양한 수익처를 통해 보다 더 안정적인 월세 보장이 가능하다는 점도 많은 투자자들이 흡족할 만한 장점이다. 수익보장 외에도 보증금 500만원 지급, 운영 개시 전 6개월치 월세 선지급, 연간 15일 무료 숙박, 연간 30회 스파 이용권 등 다양한 계약자 혜택도 있어 빠른 시간 안에 분양이 완료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몇몇 투자자들은 보다 더 좋은 호수를 지정하기 위해 앞 다투어 정확한 분양 오픈 시기를 문의하고 있다. 현재 ‘호텔 스파스토리 인 설악’의 모델하우스는 강남역 12번 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고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여 간단한 상담도 가능하다.

연락처

스파스토리 인 설악 분양대행
디오비에이엔
김해용 이사
1566-891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디오비에이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