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한전을 사랑하고 창의적인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뉴스 제공
한국전력 코스피 015760
2016-06-15 09:11
서울--(뉴스와이어)--한국전력(사장 조환익)은 고객에게 최고의 전력서비스를 제공하고, 글로벌 에너지 허브로 성장하기 위한 참신한 전력서비스 견해를 제시해 줄 대학생 서포터즈 4기를 모집하고 있다.

‘KEPCO 대학생 서포터즈’는 전력서비스 전반에 대한 모니터링 및 개선사항 발굴 등의 활동을 하게 되며, 제안한 아이디어를 온/오프라인 현장에서 직접 실행해보는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국내 대학교 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6월 24까지 KEPCO 대학생 서포터즈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150명의 ‘KEPCO 대학생 서포터즈' 4기는 7월 12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5개월간 ‘Powerful KEPCO를 만들어 가는 Dynamic Mover’라는 슬로건 하에 전국 방방곡곡에서 다양한 주제와 컨셉으로 대국민 홍보활동을 하게 된다.

이들은 한국전력을 대표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역할을 담당하며 사업소, 고객센터, 검침현장 등 견학 및 일일근무를 통해 한전을 바로 알고 지역별 사회복지단체 연계 사회봉사활동을 하는 등 국민에게 한전의 모습을 바로 알리는 활동을 수행한다.

한전은 서포터즈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되고 활동 우수 팀에게는 포상금도 지급된다. 또한 해외봉사활동, 전력설비 견학 등의 기업문화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특히, 한전은 우수활동자에게 한전 체험형 인턴 지원시 서류심사 면제의 혜택도 부여할 예정이다.

한편 한전은 올해 保合大和(한 마음으로 대화합을 이룬다) 실현을 위해 대학생 서포터즈 외에 소비자단체 초청 간담회, 전 국민 대상 전력서비스 개선 공모 등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현장의 의견을 제도 개선에 적극 반영하여 ‘국민과 함께하는 든든한 대한민국의 대표 에너지 기업’으로 역할을 다할 계획이다.

KEPCO 대학생 서포터즈 홈페이지: http://www.kepco.co.kr/supporters

웹사이트: http://www.kepco.co.kr

연락처

한전
문화홍보실 언론홍보팀
061-345-31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