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NO.1 수제맥주 키트 쿠퍼스, ‘수입상품 및 우수상품 전시회 2016’ 참가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6-06-15 10:23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NO.1 수제맥주 키트 쿠퍼스가 23일(목)부터 25일(토)까지 서울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수입상품 및 우수상품 전시회 2016’에 참가한다.

한국수입협회가 주최하고 50여개국의 대사관이 참여하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중소기업의 우수상품, 아이디어 상품이 소개되는 자리로 국내외 유망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수제맥주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NO.1 수제맥주 키트 쿠퍼스’는 발효과정에서 생성되는 이산화탄소 가스가 에어락 없이도 배출될 수 있도록 제작된 특허받은 발효조가 특징이며,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간편한 제조과정으로 자신만의 특별한 프리미엄 맥주를 만들 수 있는 키트이다.

또한 화학적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GMO FREE. ISO. HACCP 인증을 획득한 다양한 18가지의 레시피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맛있는 프리미엄 맥주를 즐길 수 있는것이 큰 특징 이다.

쿠퍼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프리미엄 수제맥주 쿠퍼스를 직접 시음해볼 수 있다”며 “현장 구매 시 행사장에 마련된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고 밝혔다.

맛있고 다양한 고품질 프리미엄 맥주를 내 입맛에 맞춰서 쉽고 재밌고 간편하게 제조할 수 있는맥주계의 혁명, 글로벌 NO.1 쿠퍼스 수제맥주 키트는 실란트로 허브 쇼핑몰 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opers DIY BEER KIT 공식 홈페이지: http://www.diybeercoopers.co.kr

연락처

쿠퍼스
브랜드 매니저 김지희 대리
070-7862-71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