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라이프, 모바일 지식공유 플랫폼 ‘세모큐’ 통해 매주 퀴즈 대회 개최

매주 장학 퀴즈 대회 열고 우승자에게 장학금 지급

뉴스 제공
캠퍼스라이프
2016-06-16 09:00
서울--(뉴스와이어)--캠퍼스라이프(대표이사 홍준)가 모바일 지식 공유 플랫폼 ‘세상의 모든 QUIZ(세모큐)’를 정식 오픈해 매주 퀴즈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캠퍼스라이프는 16일 세모큐를 정식 오픈한 뒤 매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실시간 퀴즈 대회를 열어 우승자에게는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장학금은 국내외 항만 및 해안 분야, 해양, 발전, 환경, 전기, 기계 등 건설 분야 종합 기업 (주)혜인 E&C에서 후원한다.

세모큐는 사회적 성공과 경제적 독립을 목적으로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의 마음을 담아 40년간 고등교육 발전에 힘써온 대학 전문 미디어 그룹 캠퍼스라이프에서 개발한 지식공유 플랫폼이다.

기존 TV 장학 퀴즈보다 ▲비용 ▲시간 ▲절차의 단순화로 효과적인 대회 참여가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나 대학생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스마트폰 기반 서비스인 점이 특장점이다.

캠퍼스라이프는 세모큐 정식 오픈을 통해 대학생을 대상으로 게임 콘텐츠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대회 우승자에게 장학금을 지급해 대학생의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해 주자는 의도에서 이번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현재 Google Play Store 및 Apple App Store를 통해서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대학생의 어플 이용 시간을 파악하여 많이 이용하는 시간에 장학 대회를 개최함으로써 많은 대학생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할 계획이다.

캠퍼스라이프 개요

캠퍼스라이프는 대학과 대학생을 가장 잘 아는 전문기업이다. 88년 언론자유화의 기치 아래 창간한 한국대학신문과 국내 최초로 대학생 전문 포털 캠퍼스라이프, 인터넷신문 캠퍼스위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mpuslife.co.kr

연락처

캠퍼스라이프
디지털div
임주연
02-2025-61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