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AT자격시험 ‘합격비전 설명회’ 개최

AT자격시험 개요부터 합격 전략까지 다양한 수험정보 전달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6-16 13:39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AT자격시험 대비 ‘합격비전 설명회’를 6월 18일(토) 오후 4시부터 에듀윌 본사 멀티교육장인 E·스퀘어에서 진행한다.

이번 ‘합격비전 설명회’는 에듀윌 공경태 교수와 한국공인회계사회 김용하 국장이 초빙되어 AT자격시험 개요에서부터 합격 전략까지 AT자격시험 전반에 대한 수험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Q&A 시간을 마련해 AT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풀어 줄 계획이다.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100명까지 온라인 사전신청을 받고 있다.

‘AT자격시험’ 은 한국공인회계사회에서 주관하는 국가공인자격시험으로 재무회계와 회계정보관리 능력을 평가한다. 또한, TAT(Tax Accounting Technician, 세무정보처리)와 FAT(Financial Accounting Technician, 회계정보처리)로 구분되는데 두 시험 모두 1급과 2급으로 등급이 구분되어 있다.

응시자격에는 제한이 없으며, 자격시험은 실무이론(30%)과 실무수행(70%)으로 구성되어 있다. 70점 이상 득점하면 자격증 취득 할 수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합격요약집과 고급 텀블러, 프리노트 등 사은품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수강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AT자격시험 ‘입문특강’을 무료 제공 중이다.

AT자격시험 ‘입문특강’은 초보 수험생들이 알아야 할 AT자격시험의 기본개요들을 알기 쉽게 풀어놓았다. 따라서 ‘AT자격시험은 다른 회계세무시험에 비해 난이도가 어떠한지’, ‘어떤 실무 프로그램을 사용한 시험인지’, ‘시험 시 준비해야 할 것은 무엇인지’ 등 초보 수험생들이 궁금해 하는 사항들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