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후너스엔터테인먼트, 콘텐츠산업발전 위한 MOU 체결

2016-06-17 09:30
서울--(뉴스와이어)--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SMIT, 총장 박승철)와 ㈜후너스엔터테인먼트(부회장 경명철)는 콘텐츠 산업의 발전을 위한 공동노력과 인재 양성 등 상호 협력을 통해 다양한 공동사업을 추진하기로 6월 14일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콘텐츠 전문인력 교류 및 전문 인재 육성 △콘텐츠 개발 관련 산학협력 교류 △SMIT석사과정 장학생 추천 등의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또한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기관이 추진 중인 미디어산업 활성화를 위한 사업에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는 뉴미디어 분야의 창의적인 인재 양성을 목표로, 뉴미디어경영 분야와 뉴미디어콘텐츠(공학,예술) 분야의 전문화된 교육과정과 융합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개요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는 비즈니스 역량을 기반으로 예술적 능력과 기술적 능력이 조화를 이룬 미디어 산업의 전문 융합 인력의 육성을 목표로 2009년 3월 서울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에 개교한 미디어 전문 고등교육기관이다. 특히 미디어 디자인, 미디어 제작에 중점을 두고 경영, IT의 실용적인 융합 학문을 추구하는 석사학위과정 대학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smit.ac.kr

연락처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교학처
전다찬
02-6393-32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