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알바몬 라인 공식계정 오픈’ 기념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잡코리아
2016-06-17 08:44
서울--(뉴스와이어)--메신저 라인(LINE)에서 ‘알바몬’을 친구추가하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대표 윤병준)이 메신저 라인의 ‘알바몬 공식계정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알바몬 라인 공식계정 오픈 기념 이벤트는 ‘알바몬이랑 친구하자‘ 이벤트와 ’매일매일 출석체크‘ 이벤트로 나눠 진행하며, 두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먼저 ‘알바몬이랑 친구하자’ 이벤트는 알바몬 공식계정을 검색해 친구 등록하는 이벤트로 6월 15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알바몬 회원이라면 라인 앱에서 알바몬 공식계정을 친구 추가하고 제공되는 이벤트 번호를 알바몬 앱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기프티콘(2,000매), 라인 캐릭터 쿠션(20개)이 제공된다. ‘알바몬이랑 친구하자’ 이벤트 당첨자는 6월 29일(수)에 알바몬 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하며 당첨자들에게는 개별 공지한다.

‘매일매일 출석체크’ 이벤트는 6월 15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되며 알바몬 회원이라면 알바몬 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알바몬 앱 라인 공식계정 오픈 기념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늘의 출석체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매일매일 출석체크’ 이벤트는 출석체크 기간에 따라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빕스 2인 식사권, 소니 디지털 카메라에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7월 8일에 알바몬 공지사항과 개별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알바몬 앱과 함께 라인 앱에서도 알바몬 라인 공식계정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라인 앱 ‘LINE 럭키찬스’ 계정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알바몬 공식계정과 친구를 맺으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알바몬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jobkorea.co.kr

연락처

잡코리아
커뮤니케이션팀
현영은 과장
02-3466-52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