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크업페이스, 물타지 않은 EWG 그린등급 ‘스트레스 제로 토너’ 출시

뉴스 제공
네이크업페이스
2016-06-17 15:54
서울--(뉴스와이어)--피부 전문가들이 만든 랭키닷컴 기능성 화장품 1위 브랜드 네이크업페이스(nakeup face)가 전성분 EWG 그린등급의 저자극 토너인 ‘스트레스 제로 토너’를 출시했다.

스트레스 제로 토너는 미국의 성분 안전도 등급을 판단하는 EWG에서 모두 그린등급을 받는 성분만을 함유하고 화학 성분이 첨가 되지 않은 정직한 스킨이다. 정제수 대신 천연 녹차수 92%, 상처를 치유하는 병풀추출물, 여드름 및 트러블을 개선하는 마치현추출물, 예민한 피부를 진정하는 알란토인, 뛰어난 항산화 작용을 하는 상백피추출물 등 피부 진정을 위한 일등 성분만을 엄선하여 피부 안전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또한 대부분의 토너에 함유된 알코올을 배제한 것이 또 하나의 특징이다. 시원하고 상쾌하지만 피부에 자극을 주고, 수분을 빼앗아 건조함을 악화시킬 수 있는 알코올을 뺀 스트레스 제로 토너는 에탄올 유무시험에 에탄올 불검출 판정을 받았으며, 아기부터 어른까지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도록 무알콜 토너로 연구 개발되었다.

피부 고민이 생기는 원인도, 피부가 유별나게 민감한 이유도, 뭘 발라도 금세 건조해지는 이유도 모두 피부의 pH밸런스가 무너졌기 때문이다. 건강한 피부의 pH는 5~6이며, 여드름 피부는 pH7.5, 아토피 피부는 pH8.5로 피부를 보호하는 유분막이 손상되어 각종 피부 고민을 유발한다. 스트레스 제로 토너는 pH5.8로 피부의 pH 밸런스를 약산성으로 맞춰 피부 장벽을 튼튼히 만들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불황이 깊어지면서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스마트 컨슈머들을 겨냥한 대용량이 큰 특징이다. 스트레스 제로 토너는 일반 토너보다 4~5배 이상 커진 50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출시되어 가성비 좋은 대표 토너로 주목을 받고 있다. 세안 후 화장솜으로 피부결을 정돈하고, 7스킨 레이어링 보습법, 네이크업페이스의1/3 스킨팩 화장솜으로 1일 1팩, 미스트 공병에 담아 수분 미스트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주)네페코리아 브랜드 기획팀은 이번에 출시한 ‘스트레스 제로 토너’는 피부에 좋지 않은 화학성분은 모두 배제하고, 자신있게 공개할 수 있는 성분만을 담아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과 피부 진정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출시된 신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크업페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출시 기념으로 1/3스킨팩 화장솜과 미스트 공병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네이크업페이스: http://www.nakeupface.com

웹사이트: http://www.nakeupface.com/

연락처

네이크업페이스
홍보팀
이세미
1800-93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