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손명가, ‘셀프 성형 마사지’ 비법담긴 홈케어 책 펴내

손가락 하나로 작고 탄력 있는 얼굴 만들기

374명 연예인이 관리 받는 NO.1 에스테틱 약손명가의 동안 비법

수술 없이 예뻐지는 기적의 홈케어

뉴스 제공
약손명가
2016-06-17 17:24
서울--(뉴스와이어)--약손명가가 17일 ‘셀프 성형 마사지’ 비법이 담긴 홈케어 도서를 냈다고 밝혔다.

정확하지 않은 정보들이 넘쳐나고 있는 현실에서 이 책은 몇 가지 방법을 반복하는 것만으로도 얼굴과 피부에 놀라운 변화를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다.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에스테틱인 약손명가의 뷰티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 책은 손가락 하나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간단한 동작들 위주로 7일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누구나 쉽게 집에서도 명품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 노화를 막는 5가지 핵심 주제 집중 분석

이 책은 동안 얼굴을 위해 단계별로 개선해야 하는 핵심 주제 5가지를 세부 주제별로 7일 프로그램으로 소개한다. 탄력 / 주름 / 축소 / 피부 재생 / 비대칭 5가지 주제를 가지고 18가지 세부 주제를 설정하여 각각의 7일 프로그램을 안내한다.

5가지 주제에서 자신이 원하는 주제에 따라 3주, 4주 등의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활용할 수 있고 주제별로도 부위별 7일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어 자신의 고민주제에서 개선이 필요한 부위를 먼저 선택하여 맞춤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얼굴 탄력이 고민이라면 이 책에서 소개하는 눈 아래 탄력 7일, 코 아래 탄력 7일, 입가 탄력 7일, 관자놀이 탄력 7일 내용 중에 자신이 먼저 개선하고 싶은 부위를 선택하여 집중 케어를 할 수 있다. 또한 얼굴의 전체적인 탄력을 원한다면 이 책 순서에 따라 부위별로 7일씩 4주를 완성할 수 있다.

◇ 126가지 노하우가 압축된 7일 프로그램

어려지는 데 필요한 시간은 딱 7일이라는 말이 있다. 이 책은 동안 뷰티를 위한 다양한 방법을 7일로 압축하여 빠른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일주일 프로그램에는 피부를 깨우는 한방팩과 천연팩, 피부 노화를 개선하는 마사지와 지압, 아로마테라피, 작은 얼굴로 만드는 기적의 스트레칭과 골기테라피 등을 구성, 18가지 프로그램으로 다양하게 보여줘 제대로 된 효과를 볼 수 있다.

◇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초간단 홈케어 프로그램

끝 이 책은 잠들기 전 하루 10분씩만 투자하면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모든 프로그램은 10분이 넘지 않도록 구성됐다.

뷰티 관리라고 하면 준비해야 하는 재료가 많아서 중간에 쉽게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이 책의 모든 동작은 특별한 기구 없이 손가락 하나로 할 수 있는 동작들 위주로 보여준다.

월화수목금토일 7일 기준으로 구성된 이 책의 프로그램은 7일 안에서도 3일씩 반복되는 구성으로 되어 있어 어려운 동작을 익혀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초보자 입장에서 최대한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책의 7일 프로그램은 매일 한 장씩만 넘기면서 따라하면 완성되는 쉬운 구성으로, 앞뒤로 넘겨봐야 하는 번거로움을 최소화하기 위해 요일별로 순서대로 구성하여 거울 앞에서 펼쳐놓고 따라 하기 쉽게 구성하였다.

탤런트 이상우는 “밤샘 촬영으로 힘들고 지칠 때 약손명가에서 관리를 받고 나면 몸과 마음이 개운해지고 체형도 반듯해져서 자주 방문하고 있다. 약손명가에서 매번 너무 큰 도움 받고 있다”며 “약손명가의 노하우가 담긴 책을 통해 독자 여러분들도 저처럼 약손명가의 놀라운 힘을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eautymade.com/kor/

연락처

(주)약손명가
홍보마케팅팀
심희정
070-7878-5711

이 보도자료는 약손명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