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성은채·정민우 서울북부장애인복지관 방문

발달장애인 꿈과 희망 응원

2016-06-17 18:19
서울--(뉴스와이어)--15일 MBC 공채 개그맨 및 리포터로 활동하고 있는 성은채와 ‘이제만나러갑니다’에 출연 중인 정민우가 발달장애인의 꿈을 격려하기 위해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손영호)을 방문했다.

최고의 바리스타를 꿈꾸고 있는 훈련생들과 함께 커피를 만들어 판매하고 취업을 준비하는 발달장애인들과 함께 즐거운 작업활동도 함께했다.

성은채는 “취업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중증장애인들과 따뜻한 마음을 공유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으며 앞으로도 많은 분의 적극적인 관심이 더해가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두 방송인은 이번 복지관 방문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원하는 많은 연예인에게 SNS를 통해 함께할 수 있도록 독려할 것을 약속했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개요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섬기는 마음으로’ 라는 관훈 아래 1998년 2월 개관하여 서울동북부지역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위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회인식개선을 통해 장애인이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ternet.or.kr/

연락처

서울특별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자원협력팀
유영일
02-2092-172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