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취업준비생 응원하는 ‘입사지원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잡코리아
2016-06-20 09:02
서울--(뉴스와이어)--잡코리아를 이용해 입사지원하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취업포털 잡코리아(대표 윤병준)가 입사지원을 망설이는 취업준비생들의 용기를 북돋아주는 ‘입사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잡코리아 입사지원 이벤트는 ‘잡코리아가 당신의 도전을 응원합니다! 지금, 망설이고 있다면 용기내서 입사지원 하세요!’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잡코리아를 이용해 입사 지원하는 취업준비생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입사지원 이벤트’는 6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잡코리아 회원이라면 PC 혹은 모바일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입사지원 이벤트’ 기간 중 잡코리아를 통해 입사지원만 하면 참여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620명에게 롯데기프트 상품권 5만원 권(2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0명), GS편의점 상품권 5천원 권(3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1일에 잡코리아 공지사항과 개별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잡코리아에서는 퀵 이력서 등록, 양질의 채용공고 검색 및 스크랩, 온라인 입사지원 등 입사지원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잡코리아 이재학 실장은 “거듭된 취업 낙방으로 입사지원을 망설이는 구직자들이 있다”면서 “잡코리아 ‘입사지원 이벤트’가 입사지원을 망설이는 구직자들에게 취업에 대한 용기를 북돋아주길 진심으로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PC 이벤트 페이지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C 이벤트 페이지: http://www.jobkorea.co.kr/event/2016online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 http://m.jobkorea.co.kr/event/2016online

웹사이트: http://www.jobkorea.co.kr

연락처

잡코리아
커뮤니케이션팀
현영은 과장
02-3466-52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