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먼 월드와이드, 연구 보고서 “다음 세계: 밀레니얼 세대가 소매산업을 어떻게 변형시키나” 발표

포르투 살보, 포르투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소비자 제품 소매 및 소매업체 브랜드(PB) 업계 세계적 선도기업인 데이먼 월드와이드(Daymon Worldwide)가 전세계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2000년대에 태어난 세대) 시장 연구 보고서 “다음 세계: 밀레니얼 세대가 소매산업을 어떻게 변형시키나”(The Next World: How Millennials Will Shape Retail)를 오늘 발표했다.

바스코 브링카(Vasco Brinca) 데이먼 월드와이드 부사장은 “2030년에 가면 미국의 밀레니얼 세대 인구가 베이비붐 세대를 포함한 다른 세대 인구를 앞지를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는 “우리는 지금까지 경제 불확실성과 높은 실업률 속에서 성장하고 항상 디지털과 함께 생활하는 이러한 세대를 본 일이 없다”며 “이 세대가 미래 세계에 미칠 영향을 알아 보기 위해 그들의 특성과 문화를 연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라고 말했다.

이번 연구에서 데이먼 월드와이드는 밀레니얼 세대의 태도와 신념, 쇼핑 활동과 소비 행태, 브랜드와 유통업체 상표(PL)에 대한 인식 등 3개 분야를 집중 조사 평가했다.

영향 조사 결과

쇼핑 활동과 소비 행태

밀레니얼 세대는 자주 그리고 오랜 기간 동안 체계 없이 쇼핑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식품을 살 때 X세대는 며칠 동안 보관해 두고 먹을 것을 한번에 구입하는데 비해 밀레니얼 세대는 당장 필요한 것만 수시로 구입한다.

브랜드와 유통업체 상표에 대한 인식

밀레니얼 세대는 X세대 보다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가 약하고 브랜드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대개의 경우 같은 브랜드 제품을 구입하지만 때로는 다른 브랜드도 산다”고 응답한 사람은 밀레니얼 세대가 29%, X세대는 35%였으며, 밀레니얼 세대의 26%는 “브랜드에 상관없이 물건을 구입할 때 좋아 보이는 것을 산다”고 응답했다.

또 이번 연구를 통해 밀레니얼 세대의 태도, 신념, 온라인 습관, 육아, 가족 동향, 일과 생활의 균형, 건강 및 복지 행태 등과 관련한 영향력 있는 데이터도 제시했다.

“다음 세계: 밀레니얼 세대가 소매산업을 어떻게 변형시키나”의 더 자세한 내용은 http://www.thenextworldinretail.com에서 볼 수 있다.

데이먼 월드와이드(Daymon Worldwide) 개요

데이먼 월드와이드(Daymon Worldwide)는 제품을 팔아서 매출을 올리게 하는 소매 전략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기업이다. 회사는 소매업체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구축하게 하고 영향력이 큰 소비자 경험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과 매장 내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선도적 기업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daym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6150066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The Next World: How Millennials Will Shape Retail: http://www.thenextworldinretail.com

웹사이트: http://www.daymo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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