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한영, 세무 경연대회 ‘2016 Young Tax Professional of the Year’ 개최

EY한영, 7월 세무 전문가 꿈꾸는 대학(원)생 대상으로 세무경연대회 개최

최종 우승자, 한국 대표로 오는 11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리는 글로벌 본선 진출

내달 10일까지 지원자 접수… 세무 분야에 관심있는 대학(원)생 누구나 지원 가능

뉴스 제공
EY한영
2016-06-20 12: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회계·컨설팅 법인 EY한영(대표이사 서진석)이 7월 대학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세무 지식을 겨루는 세무 경연대회 ‘2016 영 택스 프로페셔널 오브 더 이어(Young Tax Professional of the Year, 이하 YTPY)’를 개최한다.

이번 경연대회는 세무 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발굴 및 육성하기 위해 EY글로벌에서 매년 주최하는 YTPY의 예선 대회다. 한국을 비롯해 홍콩, 호주, 영국 등 전 세계 각지의 EY에서도 진행되며, 예선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학생들이 자국을 대표해 오는 11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리는 글로벌 본선에 참가한다.

올해 한국 예선은 1차와 2차로 진행된다. 1차는 세무 상식과 관련된 퀴즈, 2차는 주어진 케이스에 대한 프리젠테이션 배틀이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최신형 카메라와 함께 네덜란드에서 열리는 글로벌 본선대회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2등에게는 홍콩 여행권 및 EY홍콩 오피스를 투어할 수 있는 기회가, 3등에게는 아이패드가 부상으로 수여된다. 또한, 수상자 전원에게 EY한영에서 인턴십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해 세무 전문가로서의 커리어와 실무역량 개발을 꾸준히 지원할 예정이다.

EY한영은 20일부터 7월 10일까지 홈페이를 통해 지원자를 모집한다. 전공에 상관없이 세무 분야에 관심이 있는 대학 및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ytpy_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EY한영 세무본부장 권민용 부대표는 “세무 전문가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이번 경연대회가 커리어를 향해 내딛는 의미있는 첫 걸음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Y한영 개요

EY는 회계감사, 세무, 재무자문, 경영자문 서비스의 글로벌 리더다. EY한영(대표이사 서진석)은 EY의 국내 유일 회원법인으로서 약 1,700명의 전문가들이 강력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축적된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며, 공동의 가치관과 품질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바탕으로 뛰어난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법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ytpy.korea

웹사이트: http://www.ey.com/GL/en/Home

연락처

PR
조희주 대리
02-3787-679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EY한영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