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합격 DNA 전격 해부’ 9급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6월 26일 오후 2시부터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 진행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6-20 14:07
서울--(뉴스와이어)--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6월 26일 오후 2시부터 9급공무원 서울 대방학원과 부산 서면학원에서 ‘2017년 9급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동시 개최한다.

이번에 열리는 합격전략 설명회는 ‘합격 DNA 전격 해부’라는 테마로 실제 공무원 시험에 합격한 합격자들의 데이터를 토대로 9급공무원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만한 정보들을 전달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신청을 받고 있다.

설명회 참석자들을 위한 혜택도 푸짐하게 준비했다.

먼저, 참석자 전원에게는 ‘시크릿 박스’가 증정되며, 합격전략 설명회에 참석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에듀윌 합격방석’을 증정한다.

에듀윌 합격방석은 앞뒤 소재를 다르게 하여 계절에 맞게 선택 사용할 수 있도록 에듀윌이 자체 제작한 특별방석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와 수퍼 무료 수강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에듀윌은 9급이나 7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들의 위한 ‘처음 시작하는 공무원 교과서’ 무료증정 이벤트를 6월 30일(목)까지 진행한다.

‘처음 시작하는 공무원 교과서’는 국어, 영어, 한국사 과목의 전 범위 입문서로 어려운 개념은 반복 설명을 통해 기초 실력을 탄탄하게 다질 수 있도록 했으며, 시험 유형을 파악할 수 있도록 최신 기출문제를 수록했다.

배송은 7월 4일(월)부터 순차적으로 이뤄지며, 배송비는 무료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