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랑의 봉사차량 기부

뉴스 제공
한국전력 코스피 015760
2016-06-21 08:5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전력(사장 조환익)은 지난 6월 20일(월), 한전 본사에서 광주지역 사회복지단체인 광주 지체장애인 남구복지회 등 4개 사회복지시설에 이동차량 기부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차량 기부는 2015년 12월 한전 본사의 나주이전 1주년을 맞아 시행한 ‘통큰기부’의 일환으로 시행되었으며, 지난 5월에 차량구입 완료 후 사랑의 열매 재단에서 선정된 4개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하게 되었다.

한전의‘통큰 기부’는 지난 ‘15년 본사 나주이전 1주년을 기념하여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한전의 나눔문화를 실현하기 위하여 기획되었으며 한전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의 복지 지원을 위하여 사랑의 열매 광주와 전남 지회측에 각 2.5억원씩 총 5억원을 전달 한 바 있다.

한전은 이날 전달식에서 사랑의 열매 재단에서 선정된‘광주지 체장애인 남구복지회’,‘동구 노인종합복지관’,‘노인과 청 소년 공동체 빈들회’에 승합차 각 1대, ‘광주공원 노인복지관’에 경차 2대, 총 5대의 이동 봉사차량을 사회복지시설에 기증하였다.

이번 차량 전달식을 통해 한전은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과 어르 신 등 사회적 배려가 필요한 소외된 이웃들의 삶의 질 향상과 복지 증진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한전은 이 외에도 지역의 사회적 배려계층 청소년 대상으로 ‘지역아동센터 학습지원’, 해외사업 진출국에 지역대학생과 함께하는 ‘글로벌 봉사활동’, ‘다문화 가정 모국방문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고 지역과 상생하는 따뜻한 에너지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할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kepco.co.kr

연락처

한전
문화홍보실 언론홍보팀
061-345-31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