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파르나스몰서 깜짝 ‘브로우 매직쇼’ 개최

30일 출시 앞둔 ‘NEW 브로우 컬렉션’ 론칭 기념 깜짝 이벤트

마술쇼와 브로우 메이크업 쇼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예정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코엑스 파르나스몰 1층 정문에서 진행

2016-06-21 09:33
서울--(뉴스와이어)--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24일부터 3일간 삼성동 파르나스몰에서 깜짝 ‘브로우 매직쇼’(Brow Magic Show)를 개최한다.

이번 ‘브로우 매직쇼’는 베네피트 ‘NEW 브로우 컬렉션’ 론칭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로 30일 한국 출시를 앞둔 브로우 컬렉션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NEW 브로우 컬렉션 전 제품을 체험, 구매할 수 있고 마술사 ‘김유정국’의 마술쇼와 베네피트 수석 브로우 아티스트 정은경의 브로우 메이크업쇼도 개최된다.

베네피트 ‘브로우 매직쇼’ 행사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누구나 1:1 브로우 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럭키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에 ‘NEW 브로우 컬렉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여권케이스나 캐리어 태그를 증정하며, 8만원 이상 구매 시 베네피트 디럭스 샘플과 파우치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NEW 브로우 컬렉션’은 세상 모든 눈썹 고민을 마법처럼 해결해주는 브로우 토탈 솔루션이다. 9가지 카테고리 45개의 제품으로 구성된 브로우 컬렉션은 숱이 없거나 빈약한 눈썹, 정돈되지 않은 눈썹 등 모든 눈썹 고민을 해결해준다. 혁신적인 하이 포뮬러와 맞춤형 어플리케이터, 완벽한 컬러로 초보자도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네피트 마케팅팀 안정은 부장은 “이번 브로우 매직쇼는 NEW 브로우 컬렉션 론칭을 앞두고 베네피트가 준비한 깜짝 이벤트”이라며, “새로운 브로우 컬렉션을 먼저 선보인 나라들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인 만큼 한국 소비자들의 반응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브로우 매직쇼’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삼성동 파르나스몰 1층 정문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연락처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