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 ‘제4회 실전 모의고사’ 실시

각 학원 별로 현재 신청 접수 중, 실제 시험과 같은 방식으로 실력점검에 도움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6-21 14:16
서울--(뉴스와이어)--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운영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에서는 ‘제4회 실전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모의고사에 응시 할 수 있다. 가까운 학원을 방문해 모의고사 신청 접수를 하면 된다.

모의고사 일정은 서울 대방학원과 부산 서면학원의 경우 7월 3일(일) 그 외 학원들은 6월 26일(일) 실시되며, 모의고사 관련 정보는 학원 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1차와 2차 시험 모의고사를 동시에 응시할 수 있으며, 1차 또는 2차 시험 모의고사만 별도 응시할 수 있다.

에듀윌이 실시하는 이번 실전 모의고사는 공인중개사 1차 시험 80문항과 2차 시험 120문항을 동일하게 구성하고, 시험 시간도 각각 100분과 150분으로 실제 시험과 같이 구성했다.

또한, 출제 경향 분석을 통해 모의고사 난이도 조절에도 세심하게 신경 썼으며, 신규 개정법을 집중 적용해 수험생들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면서 최신 출제 경향에 맞춰 학습 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모의고사 후에는 답안 및 상세 해설지를 제공하고, 채점 통계 결과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해 볼 수 있다.

실전 모의고사에 참여하기 어려운 수험생들을 위해 온라인 모의고사도 진행된다.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되며, 응시료는 무료다. 모의고사는 6월 26일(일)부터 7월 10일(일)까지 실시된다.

과목별 시험으로 진행되고, 제한시간 동안 문제를 풀어야 한다. 모의고사 후 성적확인은 7월 11일(월) 이후 나의 강의실 코너에서 온라인 모의고사 결과보기를 이용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