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테릭스, 신개념 초경량 볼더링·어프로치 슈즈 ‘아카리스’ 출시

순식간에 시원한 슬리퍼로 변신 가능

뉴스 제공
넬슨스포츠
2016-06-22 14:00
고양--(뉴스와이어)--캐나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가 새로운 초경량 볼더링·싱글피치 어프로치 슈즈 아카리스를 출시했다.

아라키스 슈즈에는 아크테릭스의 새로운 제작 기술인 어댑티브 핏 라이트(Adaptive Fit Lite)가 적용되었다. 신축성 있는 라이너가 발등 부분의 갑피와 독립된 형태로 제작되어 신는 순간 마치 양말처럼 개인의 족형에 꼭 맞는 핏을 선사할 뿐 아니라 흙, 먼지, 자갈 등 외부 이물질이 신발 안쪽으로 유입되는 것도 막아 준다.

아라키스는 무더운 여름철에 그 진가를 발휘한다.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의 라이너와 가죽 풋베드는 맨발로 신어도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발 뒤축에는 꺾어 신을 수 있는 접이식 힐이 있어 순식간에 편안한 슬리퍼로 변신하기도 한다.

또한 빠르게 신발을 신고 벗기 좋은 원-핸드 결속 시스템과 메모리 버클은 클라이밍과 빌레이 사이를 쉽게 오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신발 한짝의 무게가 사과 1개 정도인 250g 내외에 불과해 휴대성 역시 뛰어나다.

비브람®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비브람 라이트 어프로치 메가그립’ 바닥창은 유연하면서도 견고함을 갖췄으며, 그립력이 좋은 토우캡과의 시너지를 통해 어떤 지형에서도 탁월한 접지력을 약속한다.

볼더링이나 어프로치는 물론 다양한 여름철 산악 활동에서 경쾌함을 선사할 아라키스 슈즈의 국내 소비자 가격은 21만9천원으로 전국 아크테릭스 매장 및 전문 취급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아크테릭스 개요

아크테릭스(ARC’TERYX)는 1989년 Dave Lane이 설립한 캐나다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이다. 아크테릭스의 제품 개발 철학은 모든 극한의 날씨와 극한의 지형, 극한의 위험으로부터 가장 명확하고 효율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이다. 1991년 지하 작업실에서 시작된 완벽함에 대한 아크테릭스의 열망은 1994년 혁신적인 보라 백팩 테크놀로지로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으며 1998년 세계 최초로 방수지퍼를 도입한 고어텍스 재킷을 선보이며 아웃도어 의류의 패러다임을 변화시켰다. 이후 아크테릭스의 혁신적 DNA는 아웃도어 업계를 선도해왔고 아웃도어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져야 하는가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제시하고 있다. 아크테릭스의 국내 공식 수입원은 넬슨스포츠이다.

아크테릭스 홈페이지: http://www.arcteryx.co.kr

웹사이트: http://www.nelson.co.kr

연락처

넬슨스포츠
기획실 마케팅팀
전성호 과장
1644-1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