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반영한 디자인 중심 인테리어 업체 ‘어반비아이’, 전주점 오픈

뉴스 제공
어반비아이
2016-06-21 17:17
전주--(뉴스와이어)--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주거의 목적이었던 집이 현재는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삶의 공간으로 인지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의 영향으로 기존의 시공 중심 인테리어에서 디자인 중심의 인테리어로 관심이 점차 옮겨가고 있다.

이에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디자인 중심 시공을 진행하는 어반비아이 전주점 오픈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어반비아이는 피엠케이, 마데르노, 제호바 회사의 전문가 그룹을 구성하여 다년간의 해외 및 메가 프로젝트 기획, 디자인, 시공 경험을 바탕으로 런칭된 전주 인테리어 업체이다.

어반비아이는 Life Style을 위한 24가지 디자인을 제안해 사용자의 거주 상태, 감성, 직업, 환경, 취향 등을 고려한 디자인 중심의 시공을 진행한다. 이를 전주 아파트, 주택, 상가 등의 인테리어에 적용해 기존 시공 중심의 인테리어에서 벗어나 개개인의 생활 환경과 취향을 고려할 수 있는 맞춤 인테리어 디자인이 가능해졌다.

어반비아이에서는 전주 아파트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주택, 상가 등의 인테리어를 진행하며 시공 규모와 상관없이 기획 제안서를 제공하여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진행한다.

또한 오픈 이벤트로 100만원 상당의 원목통테이블과 싸인물 이미지 제작 무료 혜택 등의 선착순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전주뿐만 아니라 전북 군산, 익산 인테리어, 리모델링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상담신청은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어반비아이 홈페이지: http://urbanbi.kr/

연락처

어반비아이
홍보팀
김기석
070-4177-797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어반비아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